-
미필 4수생 고조원관제 0 0
반수하면 어디까지 올려야할까요..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최소 인서울의대는 들어야한다고 생각하는데
-
메가스터디 논술 4 1
인물논술 하려하는데 메가스터디로 해도되나요? 주변 친구들은 논술은 무조건...
-
찬반좀 말해주세요
-
자체휴강 0 0
그래 연휴는 좀 즐길게
-
스카 내가 너무 예민한 건가 2 1
난 소리 안 나게 매우매우 조심하는데 다른 분들은 쿵 쾅 펄럭 기본이던데
-
내 계산력이 ㅂㅅ인 이유 1 0
어릴 때 구몬 같은 연산 학습지 안 풀어서 그런듯..ㅅㅂ 근데 유치원 때부터...
-
그냥 내 ㅈ대로 함 7 3
ㅅㄱ
-
의치한약수계 2 0
너무 어색함
-
내인생의 1 1
최고 충격중 하나는 시나브로가 순우리말인걸 알았을때 그전까진 대충 프랑스말같은데서 유래한줄
-
하루 날 잡고 반나절동안 한 과목만 파는 거 어떰 2 1
요즘 국어 풀면서 저능해짐을 느낌 한 네다섯시간동안 국어만 해볼까
-
오르비 굿나잇 1 0
졸ㅇ림
-
사탐 공부법 문과형들 도와줘 8 2
뼈속까지 이관데 공부시간 확보를 위해서 물리를 사탐으로 바꿨는데 시험만 보면 점수가...
-
돈벌어서 집사고싶다 3 2
요즘 분양가보면 ㅎㄷㄷ한데 주식으로 불려서 최대한 빨리 사는거 아니면 월급은...
-
야차 뜨자는거겠지 4 2
방에서 자고 있었는데 룸메년이 방 들어오자마자 불 켜고 바로 침대로 올라가서...
-
2028 수능 통합사회, 통합과학이 각각 1과목 인거죠? 3 0
보통 통사,통과를 모두 다 보겠죠? 이제는 이과문과 구분이 없어진다고 보는 건가요? 일렬로 쭉?
-
영어지문중제일어려운게뭐임 4 1
추천좀
-
옛고닉 4 2
fried miku wall of csat 생각하다가 옯뉴비 시절 군바하셔서 갑자기 생각남
-
서울교대 vs 건국대 8 3
ㅇㅇ
-
그런데 왜 한국어는 Sister를 누나, 언니라고 다르게부름? 5 2
진짜 영어는 누나 언니를 그냥다 sister로 부르나?
-
사1과1 하면 1 1
과탐 하나는 가산점 받는거죠? 시립대 빼고 제가 알기론


83
Down
69
Down
74
Down...?
27!!!
Up
32!
Up
40!
Up
Up
12
Up
34?
Up
헉.. 고수,,
25
Up
52
Down
45
Down
43
Down
41
49
Down
42
아 까비
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