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팅블록….난이도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315334
작수 15 21 22 28 29 30 미적 3 재수생인데요.
스타팅블록 강의 도중에 논리적으로 이해가 잘 안되는 부분이 있는데, 왜 그런걸까요?
분명히 도움 되는 부분이 있는 것 같은데, 킬러 문항에만 집중하는 강의 방식인 것 같아서 원래는 안틀렸던 쉬운 문제들도 틀리는데
기초를 잡는 다른 강의가 필요한 걸까요?
그리고 스타팅블록에 내용이 스타팅블록에 수록된 문제 외에 상황에서 비슷한 상황이 나와도 제가 이 개념을 가지고 확실히 풀 수 있을거라는 확신이 안서요.
강의를 온전히 체화하지 못해서 그런걸까요?
수2 Lecture 14와 방,부등식에 관한 내용, 그리고 절대부등식에 관한 내용은 정말 많이 도움이 되었지만 그 외에 내용들은 이게 정말 실전에 적용될 수 있을까? 라는 생각이 계속듭니다…
강의 하실 때 너무 많은 내용을 함축한 걸 설명해주지 않으시고 넘어가시는 것 같은데 어떡하죠?… 정말 막막합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히히 강의 다 들어따 2 1
이제 문제 벅벅 푸러야지. 히히 넘조아
-
미필 4수생 고조원관제 0 0
반수하면 어디까지 올려야할까요..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최소 인서울의대는 들어야한다고 생각하는데
-
메가스터디 논술 4 1
인물논술 하려하는데 메가스터디로 해도되나요? 주변 친구들은 논술은 무조건...
-
자체휴강 0 0
그래 연휴는 좀 즐길게
-
스카 내가 너무 예민한 건가 2 1
난 소리 안 나게 매우매우 조심하는데 다른 분들은 쿵 쾅 펄럭 기본이던데
-
내 계산력이 ㅂㅅ인 이유 1 0
어릴 때 구몬 같은 연산 학습지 안 풀어서 그런듯..ㅅㅂ 근데 유치원 때부터...
-
그냥 내 ㅈ대로 함 7 3
ㅅㄱ
-
의치한약수계 2 0
너무 어색함
-
내인생의 1 1
최고 충격중 하나는 시나브로가 순우리말인걸 알았을때 그전까진 대충 프랑스말같은데서 유래한줄
-
하루 날 잡고 반나절동안 한 과목만 파는 거 어떰 2 1
요즘 국어 풀면서 저능해짐을 느낌 한 네다섯시간동안 국어만 해볼까
-
오르비 굿나잇 1 0
졸ㅇ림
-
사탐 공부법 문과형들 도와줘 8 2
뼈속까지 이관데 공부시간 확보를 위해서 물리를 사탐으로 바꿨는데 시험만 보면 점수가...
-
돈벌어서 집사고싶다 3 2
요즘 분양가보면 ㅎㄷㄷ한데 주식으로 불려서 최대한 빨리 사는거 아니면 월급은...
-
야차 뜨자는거겠지 4 2
방에서 자고 있었는데 룸메년이 방 들어오자마자 불 켜고 바로 침대로 올라가서...
-
2028 수능 통합사회, 통합과학이 각각 1과목 인거죠? 3 0
보통 통사,통과를 모두 다 보겠죠? 이제는 이과문과 구분이 없어진다고 보는 건가요? 일렬로 쭉?
-
영어지문중제일어려운게뭐임 4 1
추천좀
-
옛고닉 4 2
fried miku wall of csat 생각하다가 옯뉴비 시절 군바하셔서 갑자기 생각남
-
서울교대 vs 건국대 8 3
ㅇㅇ
-
그런데 왜 한국어는 Sister를 누나, 언니라고 다르게부름? 5 2
진짜 영어는 누나 언니를 그냥다 sister로 부르나?
-
사1과1 하면 1 1
과탐 하나는 가산점 받는거죠? 시립대 빼고 제가 알기론
수능수학은 강의로 해결되는 부분이 아니긴해요. 국어처럼 , 따로 문제를 많이 접해보셔야함
강의에서 얻어가는 내용을 필기하고
복기하면서 문제 엄청많이 푸셔야댐
정말 막 엄청 많이 문제를 풀어야하나요? 문제들을 많이 풀고, 어떻게 정리하고 공부해야 실력이 올라갈까요?
전 성적 가장 많이 올렸던 비결이 누가 저한테 실전개념 강의는 체화 -> 문풀 이 순서가 아니라 압도적인 문풀량으로 다양한 문제를 접한 뒤 실전개념 강의를 들으면서 총정리하고 체계화하는거라고 들었어서 어느정도의 문제는 많이 풀어놓고 스블 들은다음에 해당 단원 문제 100문제정도 n제 풀고 다음 단원으로 넘어갔어요. 고정 84 이상 안 나오시는거면 스블 좀 힘드실듯요 차라리 다른 실전개념강의 빠르게 듣고 문제를 많이 푸셔야햐요
어떻게 문제를 푸신 지 궁금해요. 저는 항상 문제를 풀 때 제가 배웠던 내용의 논리를 적용해서 풀었어가지고 새로운 상황이 나오면 안풀려서 항상 개념을 먼저 쌓고 문제를 풀면서 그 개념이 어떻게 적용된지를 공부했는데, 문제를 정말 막 풀라는건가요? 구체적으로 어떻게 하는지 궁금합니다…
쪽지 보세요.
본인 실력에 비해 강의 수준이 높은거 같아여
제가 항상 준킬러~킬러문항이 안뚫려서 고민이어서 스타팅블록을 들었는데.. 이렇게 어려울 줄 몰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