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황들께 질문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314945
모고 풀다보면 꼭 아래 문제 같은 빈출 유형에 시간이 오래 걸리거나 못 푸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유는 도구 정리가 안되어 있어서 그런 것 같아요. Lim가 무한으로 가는데 미련하게 아랫차항 계수들을 정리하고 있다든지, 일단 무작정 근의 공식부터 써본다든지, 근과 계수의 관계를 이용해야 하는데 무지성으로 미지수를 설정한다는지...
암튼 뻘짓을 많이 해서 시간을 뺏기거나 못 풉니다.
이런 문제점을 해결하려면 기출 분석을 많이 하는 게 맞나요, 아니면 N제를 많이 푸는 게 맞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ㅇㄷㄴㅂㅌ
-
확통 질문 드립니다! 5 0
가n나n다 가 구하기 쉽지 않은데 어떻게 변형해야 좋을까요??가n나-가n나n다의...
-
내가미팅나가봤는데 1 0
저 미적분에 과학탐구해요 한마디 하니까 애프터 들어오더라 님들도 해보셈
-
제발그만해!!! 3 1
ㅠㅠ
-
하... 메디컬 님들아도움****** 제발 급함 4 2
약물 졸라리 외우는중인데 1. 기전외우고(ssri,tca,maoi 이런거 분류해서...
-
항상 자기전엔 겁나 배고픈데 2 0
일어나면 그렇게 식욕이 없음
-
차피 나는 언어해야하니깐 0 0
이제 모고 풀 때 언매를 풀어야지
-
한수, 이감 중 추천해주세요 2 1
국어를 크게 잘하는편은 아닙니다계속 기출 돌리고있는데 학원쌤께서 일주일에 1개정도만...
-
머헤.. 3 1
,,,
-
ㄱㅂㅈㄱ
-
하이데거 죽음관 0 0
요즘 잘 안나오죠?
-
윤사 현돌vs김종익 1 0
지금 개념은 이지영쌤 출제자의 눈 듣고 있고 기시감 풀면서 다음커리를 김종익...
-
몸이 건강한 사람들이 부럽다 6 3
몸이 내적 외적으로 둘다 아프니까 공부시간이 너무 많이 소비된다
-
투표좀
-
어딜가나 1 0
학잠을 입고다님 학잠이랑 일체가됨
-
헴헤뮤 2 0
흐무
-
나는 대학이 좋은데 1 3
대학이 날 싫어하면 어캄?
-
반수생 그만둡니다 1 2
지금부터 전 반수생이 아닙니다 전 수생동물입니다 물속에서 숨쉬기 실시
-
ㄹㅇ 공부빼고 다재밌네 1 2
ㅋㅋㅋㅋㅋㅋㅋ
-
미래에 2 1
인천이나 경기에서 살고싶기도함 돈이문제겠지
이 경우는 n제 양치기가 도움되지 않는 경우죠.
말 그대로 스스로의 문풀 습관과 태도를 돌아보는 '분석'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