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는 연어임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306064



시대는 바야흐로 어깨걸고 드러누워서 돈 더 달라고 파업하는 시대
의사집단은 되도 않는 사직 하나 제대로 못 해서
윤석열한테 1500 처맞고, 이재명한테 800 처맞음
근데 그거 다 맞고도 지금은 찍소리도 못 함
서로 어깨 걸어도 모자랄 판에

지금 이런거 하는 중
대파업메타의 거센 흐름을 정면으로 돌파하는 연어같은 존재
p.s. 참고로 젊은 의사들이 미용, 성형 시장으로 쏠리는 흐름을 지적해주신 이상주 회장님께서는

현재 모 피부과에서 열심히 울쎄라 써마지 필러 보톡스 등등을 하고 계시네요
오랜 임상 경험이 미용 시장에서 빛을 발하나봅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ㅈ반고 대학 ㅇㄷ까지 3 2
표준편차 21 ㅈ반고고 내신 1.65에 수과학 내신 1.18인데 ㅇㄷ까지 ㄱㄴ?...
-
대성 마이맥 플레이어 앱이 2초마다 10초전으로 돌아가는데 어떻게해야고칠수있을까요.. 3 0
캐시/데이터/앱 삭제, 태블릿 껏다키기 2~3번씩 했는데..어제까지만해도 잘 재생했는데 속상하네요
-
션티 관련해서 물어볼거 2 2
이명학쌤은 애들이 약한 빈칸 순서 삽입 모아놓은 그런강좌가 있어서 좋은데...
-
상상국어 질문 2 1
상상국어 온라인 컨텐츠를 구매하려면 반드시 연간패스로사야하나요?? 가격이 거의...
-
존넨쉬름 1 1
꽃말 : 거절 그냥 ㅈㄴ 웃기네
-
서울대vs아이비리그 1 0
우리나라 사람으로 서울대가기 vs 미국사람으로 아이비리그 가기 어디가 더 빡셈?
-
현역이고 수학은 노베였다가 제대로는 올해 처음 시작했어요 지금까지 수1,2 김기현T...
-
계란경제학 띵똥 2 0
님
-
지역의사제vs한의대 8 0
현실적으로 의치는 안 될 거 같고 중간 끝나서 조금 쉬엄쉬엄 하는 중에 든 생각인데...
-
걍 탈릅해야겠다 2 2
질문한다고 불안이 해소되는 것도 아니고 수시로 어디든 붙고 생각해야겠다 쩝
-
선행학습즁 1 2
히히 잼써.
-
김밥천국 vs 버거킹 4 1
어디갈까
-
내가 군대 가고 싶은 이유 2 2
1. 혼자 있으면 노는데 살짝의 통제 압박이 있으면 잘지킴 집보다 낫지 않을까 2....
-
제가 독서 1개 틀 문학 5개 틀 언어 3개 틀인데 전반적으로 2024 수능 느낌 강한듯요..
-
8번때문에 뒤에 아예 손못된거긴한데.. 27 28 30은 조금 더 쉬운거 같던데 이번이..
-
방금 존예 봄 4 1
번따하고싶엇는대 버스 개뛰다 실패함
-
김재훈..ㅠ 2 0
수업복습 열심히하고 진짜 샘이하란대로 햇는데도 3모 문학을 넘 망쳐서요 분명...
-
난 뉴비지만 1 0
하루만기다리면 << 이닉 아직도 못잊음매일 꾸준히 글 빠짐없이 올리던거 ㄹㅇ 재밌었는데
-
Ebsi 풀커리로 3 0
전과목 1등급 쟁취 가능? 백 96까지만이라도
-
사랑한다 칭구야
연어초밥
맛있겠다
애초에 윤석열 시절 의정갈등도 사실 기성세대 의사교수들의 사다리 걷어차기 후배 밥그릇 빼앗기가 메인이긴했어
이런거보면 살아도 죽어도 같이 가자는 한의사협회가 부럽
옛날에 홍씨랑 의협회장 임씨랑 페이스북에 글싸지른거보면 수준나오지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