톰포드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305154
이제 명품은 톰포드만 살거임..
구찌 발렌 생로랑 등등 안 사봤지만 싼티나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현윤점수맞히면천덕 20 2
소수점1자리
-
2027년 2월의 오르비.. 16 3
설컴쟁취한비둘기: 설컴 합격 떴냐? 미적분하는쌍사: 고대가려햇는데 힘조절실패해서...
-
아 드디어 살겠다 0 2
죽을뻔
-
7월 반수 어케 생각함 4 0
인하대 높공이고 작수 기준 언 미 영 세지 지1 2 2 3 3 2 3 학점...
-
나도 한번쯤 0 0
꿈을 이뤄보고싶다
-
한 편만 보려고 했는데 6 1
왜 벌써 4시지
-
지치고 병든 나 0 0
-
27년에옵만추할사람 14 1
-
07) 오늘의 공부인증 20 2
이정도면 이것도 꾸준글임
-
노래추천해드립니다. 13 1
잠이안오네요. 요청사항 모두들어드립니다.
-
학평 결산 9 3
국어1등급 : 9회2등급~ : 0회수학1등급 : 7회2등급 : 2회3등급~ :...
-
08) 오늘의 공부인증!! 20 5
진짜 수학 어떡하냐 진심토요일도 달려볼게요..
-
수학 백분위 99 ~ 100 판독기임 10 0
100 99 100 99 100 100 99 99 ㅋㅋㅋㅋㅋㅋ
-
본인지구과학내신점수맞추면천덕 15 1
공스타보고오면에이씨나쁜놈 소수점한자리까지ㄱㄱ혓... 업다운해드림
-
하이 하욜럽 하이 하욜럽 3 0
뚜뚜루 뚜뚜뚜뚜뚜 너라는 숲속에서난 갈곳을 잃은럽홀릭
-
파리 INALCO랑 엑스-마르세유 중 고민돼서...
-
현역땐 파본검사해야된다고 말해주는 n수생이 든든햇는데 11 2
내가왜n수
-
내신 커로 8 0
물1 6등급. (수강자 263명 중 160등)
-
여기 애들은 나보다도 공부를 안하네 18 3
현역 여중생인 나조차도 공부하는데 감히 수험생이
-
이거라도 해야지
부자임)?
그냥 백수임
백수라고햇지 부자라곤 말안했단다^^
명품은 티안나는게 예쁜듯
ㅇㅈ 티나는 순간 끝임 구찌나 루이비통처럼
브랜드 도배 최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