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30 학습 기록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299337
기상 시간 6:30
총 공부시간: 11시간 6분 8초
국어: 유신T 독서 8주차 Day4~5 / 문학 8주차 / 7주차 Day1~5 / 유대종T 언매총론 7-2~8-1강 / 5-2~7-2강 복습
수학: 4의 규칙 미적분 미분법 1~15 / 드릴7 미적분 수열의극한 1~3 / 미분법 1~4 / 1강
영어: X
탐구: X
Daily Comment
언매도 수업을 들으면 바로 복습을 해주고 있습니다. 늦게 시작해서 최대한 기억에 남기면서 누적해가려고 노력해요
4월도 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수고했어 오늘도 40 2
아무도 너의 슬픔에 관심없대도 난 늘 응원해 수고했어 오늘도
-
귀여운사람만 댓글다셈 16 0
ㄹㅇ
-
수학 확통 1컷->만점 10 0
만들어 보신 분 계신가
-
오리비 존나 맛있게 생겼다 5 1
-
난 3시간만 해도 궁디 아픈데
-
캬캬캬캬캬ㅑ캬캬캬ㅑ캬캬캬ㅑ캬캬 6 1
자ㅡ살마렵네
-
얘들아 나왔어 17 2
내가 보고 싶었지?
-
4월은 진짜 진짜 진짜 진짜 찐으로 정신없이 지나간 느낌? 3월이랑 좀 달랐어요!...
-
62일차 (4월 27일 월요일) 05:20 ~ 09:00 편의점 16:00 ~...
-
기차지나간당 1 0
부지런행
-
새르비 출석체크 5 0
-
오공끝 2 0
다들 수고하셧쉐이
-
나 오늘 10시 등교했는데 8 0
왜 하교하니 다음날이야?
-
김연호 듣는사람 0 0
시즌2 lcs 난이도 어떰 bb는 쉬운데
-
미적분1 기본문제 질문받아주세요ㅜㅜ 13 1
결국 꼴 이라는것은 유리함수의 분모분자를 각각 따로따로 리미트를 한거죠??
-
운명이니 미래니 하는 단어들이 3 0
닿지 않는 곳에서 우리는 수능을 보지
-
[지2]지질도 과외 해주실분(4문제) 12 0
과외비 4000덕드릴게요제발해주세요댓글선착순으로할게요혹시나 더 많이 말할까봐요
-
2028정시준비하면 통사, 통과, 한국사 거의 노베 기준 언제쯤 시작해야할까요?...
-
Xdk가 뭐에요? 알려주세요ㅜㅜ 18 2
xdk가 뭐에요?
-
들어 3 0
나를 뛰어넘어봐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