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1 강사 추천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295507
현역 미적 선택자 이고 이번 3모 백분위 99인데 제가 미적 수2는 나쁘지 않은데 수1이 너무 약합니다. 수1중에서 특히 삼각함수, 삼각함수 활용 파트를 너무 못하는데 수1 잘 가르치시는 쌤 잇을까요? 메가 대성 다 잇고 시대 라이브나 다시보기 로 들을 수 있습니다. 현우진 뉴런 수1 들엇는데 별로 도움 안되서 다른 쌤 수업 들어보고 싶네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영어 특) 사설이 필요가 없음 1 3
평가원 문제 풀다가 한달 유기하면 지문 내용 까먹어서 새 문제됨
-
메순간 오만하게사랑을 티내시오 1 0
영롱한 사랑을 서방님께 듀립니다~
-
논술학원에 대한 정보좀요ㅠ 3 1
아는게없어서
-
대 퍼즐의 시대를 창시한다...!
-
시립대 2028 2 1
서울시립대, 그곳은 대학이 아니다
-
국어 하프모 하나 수학 킬캠 2회차 화학 3실모 물리 1실모 +@ 슛ㅋㅋ
-
자잘 1 0
사랑해
-
얼른 알파테크닉 끝내고 0 0
원솔멀텍 해야겠다
-
땅우 vs 심땅우 3 1
각자 수능봤을때 누가더 점수 높게나올까 ㄹㅇ궁금해짐
-
모의고사 기출문제가 너무좋다 1 0
내신 그 특유의 좆같은 선지로 승부를 보지 않는다고 ㅋㅋㅋ
-
종로3가다 2 0
환승해야지
-
국어때매 자살할거임 1 0
ㄹㅇ
-
09 정시 조언 부탁드립니다 4 1
내신 1-1 (2.33) 1-2 (2.16) -> 9등급제 기준 3.7모고 1학년...
-
인도네시아 1 0
식량작물 순수입 국가인거 나오면 수험생 개썰릴 것 같은데
-
서울대못가게되어울엇어 1 1
-
대통령님 5 2
이러면 제가 지지할수가 없습니다?
-
4/29 1 0
오늘은 4섶 응시했고 채점, 오답노트함1455407
-
수1 수2 기출은 2~3회독해서 어느 정도 된 것 같은데 다음으로 풀 거 추천...
-
25 수능 때 현역으로 봤다가 대학교 1년 다니다 때려치고 27 수능 준비 중...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