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 공부하면서 느낀점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291333
그냥 당연하다고 생각 될 수 있는걸
실제 학계에서는 글로써 설명해야 하기 때문에
임의로 만들어진 수식, 기호들 또는 덧붙여진 개념들때문에
어렵게 느껴지는 기분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서울대는 이제 나가라~~~~~ 2 0
나락가자
-
설맞이 vs 이해원 2 0
공통 뭐부터 하는게 나을까요?
-
인생이 ㅈㄴ 막막하노 3 3
난 우울증도 뭣도 없고 정신 개건강한데 그냥 다 회피하고 싶은 거임 공부도 학교도...
-
확통 0 0
개념 이후 풀 문제집 추천 해주세요
-
지문자체는 빈칸치고 ㅈㄴ쉬운데 4번에 have been consulted 해석이...
-
삼각함수 그래프쪽 빡세네 빅포텐 시즌1보다 호흡이 2배는 긴거같은데
-
서프 국어 원래 이런가 4 0
방금채점했는데 모든 지문을 하나씩 균등하게 틀려서 할 말이 없음 약간 맛없는데 나만 이런가
-
서울대 올 기회 잘 잡았네 3 1
28부터 더 역겨워지네요
-
권♡은♡비 이새끼도 귀찮아졌노 1 4
제목이짧아진느낌
-
모집합니다 정시모집 [ 10 ] *N수(오르비 장기간 활동유저)우대* 의대 고닉...
-
추천요정 ㄴㄱ임 4 6
누구냐고오
-
네이버 주식 풀매도 3 2
-
설표야 나도 육회 2 1
한입만 우리 친구잖아
-
오늘의 공부 일지 1 0
국어: 독서 2지문 문학 2지문 - 2시간 40분 수학: 세젤쉬 수2...
-
Energy equipartition 이론에따르면 2 1
자유도 하나당 kT/2의 에너지가 분배된다고하네요
-
나 사실 려붕이임 2 0
으흐흐
-
이런 내용으로 평가원에 나오면 파장이 크겠는데
-
고독함을 아는 사람이 좋다 4 2
당장 외로울 때 연락할 누군가가 없어본 경험을 해본 사람을 만나고 싶다
-
비유하자면 가령 전세계 사람들 80억 명이라 칠때40억 개의 독약이 있다 치고 그...
-
형이 무료과외해줄게~ 2 0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