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탐공대가 말이되냐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289615
사탐으로 공대 잘가나요? 인하대는 다 과탐뽑았다 하던데
미적물리 안해도 공대 괜찮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4섶 수학 2 0
4섶 수학 88. 21, 29, 30틀 1나오나요?
-
우리 호령이가 달라 졌어요 5 1
굿모닝
-
그러면 9등급제 3등급이면 서울대 정시불리함이 어느정도인가요? 4 1
많이 힘든가요?
-
공부를 시작해볼게됴 2 0
슛
-
침대 남자 기준으로는 침대 다음이 군대라는데
-
미친개딱딱한돌빵 0 1
다음에는 반죽 좀 질게하고 베이킹소다는 덜 넣는걸로..
-
피곤해 4 0
내가 뭘 하는지 모르겠네
-
걍 국가/지역 퀴즈하니깐 0 1
세지러들이 듣도 보지도 못한 지역을 다아는거보고 충격먹음
-
아 시발 오늘 일찍자야하는건데 0 0
내일 깨워줄 사람이 없어서 학원 늦으면 개쌰갈인데....
-
국어 고1 11월이 커로인데 0 0
변명을하자면 내신 다음날이라 졸려서 정신을 못차렸음
-
상상만 해보는거지
-
탐구 교육청 1등급 횟수 0 0
화학 1 지구과학 2 경제 2 사문 11 세계지리 7 한국지리 2 왤케 과목수가...
-
흑
-
수학커로84.92 0 0
고12503
-
수학백분위커하가 93.17임 0 0
(4점2개찍맞)
-
쿠키 N제에 실릴 수특 변형문제 검토진을 모집합니다. 0 2
6~7월에 무료배포할 예정이고, 현재 삼각함수 제작중이며(지로함까지 제작 완료)...
가서는 모르는데 들어가는건 별 문제 없음
글쿤요…
아주대 높공 다니는데 대부분 사탐으로왔어요
글쿤요 미적안하고 가는사람도 많나요??
자전 인문으로 온 사람들은 안한사람도 많은것 같아요 근데 희망과는 전자과
근데 공대 오실거면 미적분 +고등물리에서 역학파트 만 하심될듯
글쿤요 미적을 수능수준으로까진 할필요 없나요??
문제 난이도는 수능 4점급은 아니어도 계산실력이 수능본사람이랑 비슷한 수준으로 되어야할거같아ㅛ
걍 겨울 때 물1,2 인강 듣고 가면 돼요 일단 생지는 이길거임
글쿤요 미적은 따로 할필요 없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