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한탄만하는버릇이잇음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284811
![]()
신세한탄을해도나아지는것은전혀없고
신세한탄만하다가 떠나버린사람만 수두룩한데
아직도 정신못차리고 이러고 있음
그냥 주변에 사람만 생기면 신세한탄을해버림
죽는걱이맞는듯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수능 수학의 커리큘럼에 있어 개념과 문제의 정의가 궁금함 3 0
수능 수학의 공부를 시작한 지 얼마 안 되었는데, 인강 강사들을 포함해, 수학의...
-
4월 더프 화작 98점 0 0
ㅂㅅ같이 28번을 틀려버리네
-
근데 쿼티는 봇이지? 3 1
상시 댓글 달던데 ㅋㅋㅋㅋㅋ
-
뭔가 억울하다 4 1
왜 나만 생일에 메인 안보내주는건데
-
아따 재밌다. 9급에 PSAT 언제 도입되지. 미쳐 날뛰고 싶네 해설 보기...
-
귀여운거 3 0
ㄹㅇ
-
바이마르 헌법 제48조 0 0
제48조 [위헌․공안침해의 방지를 위한 조치] (1)각 주중에 국가의 헌법 또는...
-
6모 수학 2 뜨고 싶다 0 0
제발
-
화작 기출 후 문제집 0 0
기출 다 돌렸는데 시간도 16,17분 걸리고 한두개씩 틀려욤 새로운 문제에 적용하고...
-
탈릅하려했는디 8 0
글 지우기 매크로가 안 되네
-
졸리다 3 1
칼바람 좀 하다가 자야지
-
이 문제들 중에서 혼자서만 푸는법이 다른 문제는 뭘까용?
-
MT 가서 이거 부르는 능력자가 여기 계실거라 봅니다. 0 0
켄트릭 라마 - Not Like US MT 때 뭐 하나 하면 인상은 남더라고요.
-
김동욱에서 이원준 2 0
이때까지 김동욱 들었는데 오늘 이감모고 풀고 벽제대로 느낌.지금부터라도 이원준...
-
잇올 팔레트 강k 머노 3 0
개맛있겠다^^^
-
아 나 왜케 귀여운거지 ㅋ 1 0
요즘 나 자신을 세뇌하는중임
-
다들 국어 수특은 언제푸심요? 7 0
-
수1 10번 자작문제 9 4
-
평범한 그림 ㅁㅌㅊ 5 3
오늘 오르비 그만해라
내일도이럴걸

설국문 개따먹어버리기전에 진정 좀 해한탄도 한 두 번이지 계속 그러면 옆사람만 힘들어짐. 그렇다고 남의 조언을 듣는 것도 아니고.
나아지는 게 없는 정도가 아니라 본인도 그렇고 주변도 그렇고 오히려 안 좋아지는 걸 알면 그냥 끄고 주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