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을해도오히려우울해짐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284731
나는회당10만원을 이 1시간에 꼴아박고 있고
회당 10만원을 꼴아박아도 나는 변하는 것이 없고
맨날 똑같은 말만 하고 뭐하는지를 모르겠어서우울하고
이게 돈값을 못하는 거 같다는 생각에 더 우울해짐
그래서본인몇년전에상담끊음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1시에 자서 0 0
지금일어났음 청년
-
에휴이...
-
망한 08 자퇴생 성적표 5 0
국어 1점차 영어 2점차 물2 1점차 등급깍이고 수학 1틀림
-
중3 단톡방 근황 17 3
중경외시 ㅈ밥설 등장ㄷㄷㄷ 얘네들이 내년에도 이럴수 있을까?
-
인증 10 1
?
-
현대 대체역사 문학의 이해 << 이런 거 있으면 좋겠다
-
선지 2개에서 헷갈린다는겅 2개다 아닐 확률이 높음 나머지 선지에서 단어를 놓쳤거나...
-
공부 안하고 싶다 0 1
걍 내신이고 뭐고 내가 국어 영어를 못하는 걸 수도 있다고 생각하니 암울해짐
-
키빼몸 115를 넘기고싶구나 4 0
시발65키로를내가어케만들어
-
혹시 그린램프 다녀보신분잇나요 2 0
독학재수반이랑 집중관리반 차이가 뭔가요?? 보통 재수생은 어딜 더 선호하나요?
-
부정적분 궁금한 점 23 1
라지에프엑스를 미분하면 스몰에프엑스가 된다는데 라지에프엑스를 미분해서...
-
저희 학교 학사 일정을 보니 고3 2학기 때 기말고사가 없어요. 28수능 봐야해서...
-
논술 인강으로만 해도 될까 0 0
현역이고 내신 애매해서 정시는 좀 쫄리고 수리논술 준비할까 생각중인데 형편상 학원은...
-
크리스마스 때 유럽 가고싶어요 15 2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