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얼버기 2 1
-
졸리네요 자러가보겠습니다! 10 0
좋은 밤 보내십소
-
ㅁㅊ 살 개찜 2 0
뺀다 하…
-
08중에 나보다 오르비 빨리시작한 사람 둘 있음... 12 1
물론 어느정도 인지도 있는 오르비언 기준으로
-
확통런을 생각하긴했는데 0 1
확통을 못함..
-
빨리 풀기나 하렴 :)
-
키빼몸 공유하기메타 8 2
180.7-78.7 102
-
얼버기 4 0
산뜻한 하루
-
근자감을가지려하지만실패한 0 0
아무리생각해도나는멋있지않음
기하인원 10분의1 사망.
나가

극한 개념을 어디서부터 잘못 공뷰했던건지 감도안옴그지같아 그냥 (칭찬)

아니 F(-x) +f(x) 아예 그렸는데 자꾸 ㄴㄷ 나옴뇨엉엉
아 다시보니 위볼그래프 아볼로 그림뇨
샤갈
그게뭔데

제 뇌로 고눙풀이하는건 아닌걱같아서걍 f(x) 랑 f(x) +f(-x) 구려놓음뇨
어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