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는 볼 수 없을 줄 알았던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279974
포켓몬스터 극장판 구더빙 파일들을 전부 얻었다
초딩 때 모 애니 저장소 블로그에 올라와 있던 애니원/애니박스/챔프 녹화본들이었는데 블로그가 터지고 더 이상 볼 수 없을 줄 알았지만...
참고로 극장판 구더빙은 1기 '뮤츠의 역습'~9기 '포켓몬레인저와 바다의 왕자 마나피'까지로 포켓몬코리아가 만들어지기 전 대원미디어에서 수입해 더빙하던 시절의 작품들
00년대 더빙 특유의 감성 & 당시 TV판 배역과 같은 성우들의 열연 & 추억보정 때문에 구더빙을 선호
1기~9기는 이후 포켓몬코리아에서 성우진을 바꿔 재더빙하였지만 당시 TV판 성우를 기용 안 하고 바꿔치워서 개인적으로는 별로...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좋아요 1 답글 달기 신고 -
좋아요 1 답글 달기 신고 -
좋아요 1 답글 달기 신고 -
-
너무 두려워요,,
-
너네가 미적만 선택하면 자연계냐!
-
오늘잤는데오ㅑ케잠이오지 4 0
새르비는못하겟다
-
우리학교는 0 1
쌤들께서 우리학교 갤러리 모니터링 하신다는 썰이 있었음
-
본인 씹덕게임 하려고 기숙사 안들어감 10 4
씹덕겜 하려는 게 긱사안가려는 여러 이유들 중 하나임 ㅋㅋㅋㅋㅋㅋㅋ
-
모든 선생님들이 그러지않겠지만 수업시간에 교과서만 쳐읽어주고 변별력 올리겠다고 ㅈㄴ...
-
애들아 잘자 18 1
-
다들 고생하셨습니다 23 4
내일도 화이팅
-
주입식 교육 2 1
주입이 잘되면 안까먹긴 하드라 응용을 못할뿐이지 그자체로는 함수값이 잘 나옴 (상수함수값 처럼)
-
괜히 현실적이랍시고 썼다가 6광탈당햇네
-
로동절 0 0
아 여기가 아닌가?
-
출첵 덕코 4 1
원래 몇천씩 주나요? 오늘 좀 많이 주네요
-
반수생 사탐고민 2 0
생윤은 현역때부터 고정1이고 사문은 1~3왔다갔다함 작수에선 2.이제...
-
한계를 시험받았음
-
몇 점부터 aa임? 0 0
정성평가인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