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소연T 확통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277378
들어보신분 계실까요 4월에 합류되서 시즌1 브이오디로 지금 공통은 하는데 잘맞아서 확통도 해보려하는데요 어떤가요 확통도 괜찮은가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Ha...
-
힘들때 5 1
힙합을 엄청 좋아했는데
-
물1 그나마 할만함 존나고이면 물2 ㅅ발내가이걸왜하지? 화1...
-
수1 14번 자작문제 10 5
-
체스고수라불러주겠나 14 1
-
? 0 0
팔로워 수와 팔로우 수의 괴리는 뭐죠
-
누군갈좋아해본적이없음 6 0
딱히그론생각이안듦.. 현실사람들은다들개새끼씹새끼들임 .ㅡㅡ....
-
이게 국어는 본인이 높1을 띄워야된다는강박이잇음 0 2
내신뽀록이라그런건데.. 아직도과거에서벗어나지못해서 멘탈박살나서개념어까지흔들려버리는상활이발생함
-
현재 고1인데 중학교 때 내신 대비로 국어학원 다닌거 말고는 지금껏 비문학 풀이법,...
-
요즘 병먹금 당해서 슬퍼 5 1
흑흑
즌1만 현강 들었는데 굿굿
과제 40~50문제고
복테로 23~30번짜리줌
지금 합류하면 많이 늦을까요…28-30을 못맞춰서 ㅠㅠ 기출도 아직 못돌렷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