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선배님 밥 사주세요 4 1
다들 나보다 선배잖아..?
-
너무 힘들다.. 5 2
머리가깨질것같다..
-
고등학교때 물1 7등급 물2 8등급이었어요
-
잘자 2 1
내일봐
-
진짜 엔제 풀때마다 빡치는게 3 1
내가 듣던 강사의 태도를 다른 엔제에 적용해보랴고 했는데 해설은 내가 배운 태도가...
-
(前) 6수출신 대치동 수학강사 질문 받습니다. 2 1
- 3수 때 대학 진학 후 3번의 수능을 더 쳐서 6번의 수능사이클 경험이...
-
고1 중간 등급 1 0
시험지에서 배점 제일 높은 문제가 저 문제였는데 5등급제에서 1컷 몇점 일까요…?...
-
내신 영어 순서 날먹 2 1
내신기준 그냥 마지막 문장만 외우면 그 칸 안에 마지막 문장이 동일하면 그냥 날먹 했는데 :)
-
지1 5 1
얼른 기출끝내고 엔제실모풀어야지
-
이원준 브크씨씨 안듣고 2 0
스키마n제 해설강의만 들어도 ㄱㅊ음?
-
ㅈㅂ ㅈㅂ ㅈㅂ
-
사랑은 아름다운 꿈결처럼~
-
기하 수능특강 왤케 어렵나여? 8 0
작년 6, 9모부터 수능, 이번 더프3,4모 까지 항상 2틀이에요. 실력부족한건...
-
진짜? 탈릅을 한다고 3 2
재릅목록보셈
-
찬란하게빛나던내모습은 5 0
어디로날아갔을까어느별로
-
사랑해요 그대 4 2
-
29수능 철폐령 2 0
2028과 2030의 수능만이 열려있습니다. 2029는 10이 가는 해 입니다 모두 철수해주십시요
-
하늘끝에서 2 2
흘린눈물이 비되어내리면
-
내신으로세지하고지구다듣는데 4 6
세지에서대기대순환설명듣고 다음시간지구갔는데 거기서또대기대순환설명들은게 뭔가웃겻음
-
누누티비 아직있음??? 1 0
예전에 잡혀서 이미 사장되지않았음???

수학 goat
아직 아니라능
수학 그럼 황제전이니까 왕
수학...미쳣다
저도 님처럼 국탐 잘하고 싶어여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