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게 지1을 그냥 단순히 하기가 싫어서 안하니까 5 0
뭔 과목을 골라도 효율이 안나오는거같음 선택과목 픽이 다 병신이됨
-
좆 3 1
좆 됬 다
-
20살1월에 입대 가능함? 1 0
08년 10월생임
-
6월에 N제들이 다 완강하면 그 다음엔 뭘 하나요..? 4 0
실모들도 하루에 한개꼴로 나오지도 않고 N재거 6월달경에 다 마무라돠면 남은...
-
ㅅㅂㅋㅋㅋ 대석열 신재명
-
확통기준 연습문제 다 풀어..???
-
더프 등급컷 (오피셜) 10 1
여전히 물보정이긴 한데 그나마 3덮보다는 좀 납득은 가는듯
-
잘자요 9 1
...
-
안녕하세요프사바꿨어요 10 2
귀여운멘헤라그림이에요
-
ㅇㅅㅇ
-
4덮 언매 백분위 2 0
저 88 보정1컷 84 이던데 이러면 보정백분위 몇 뜰까요 96?7?
-
갑자기 든생각. 3 0
나.. 대학.. 갈순있을까?
-
덮 수학은 7 2
쉽든 어렵든 보정 1컷이항상 국룰 80, 낮으면 78정도라딱히 궁금해지지가 않깅함..
-
하시발진짜
-
하닉 8퍼로는 만족이 안된다 6 0
당장 30%올린다 실시 옆집 인텔은 30가잖아
-
어머나
-
안녕하세요. 입시비책 입니다. 오늘은 라는 수학 과목의 평가원 기출문제집을...
-
그래도 더프식 보정이 나은듯 3 0
과년도 표점에 대응시키는 방식의 장점은내 점수를 과년도 환산컷에 대응하기가 정말...
-
캬 중간고사 한과목 남았다 4 1
일단 나머지 과목들 2 최상부 또는 1컷임 국어만 일단 컷 알면 될듯 여러분도...
-
이거 머가 문제인 건가여 7 2
요즘 리트도 병행하고 있는데 리트 지문은 거의 안 틀리고 평가원 독서는 ㅈㄴ...

X스 상대를 찾는 오뿡이저여
https://www.chess.com/member/frs-stellae
아.
불렛 잘하시네요

공부나 하러 갈게용...재밌었습니다 다음에 또 두죠
신촌의 왕을 홍대로 인정하겠습니다
사실 외대생이라는거임
오프닝 블런더만 두다가 진 것 같은데 재밌으셨다니(?) 다행이네요
담에 또 두어요

근데 어째서 홍뱃이시죠일단 프사랑 어울리고, 외대는 H를 쓰는데 오르비 외뱃은 F에요
ㅂㄱㄴ
그러지말고 저랑 긴시간동안 야스(찐한 체스) 하시죠
저 일일체스 전국3등임
ㅋㅋㅋㅋㅋ 불렛 블리츠 래피드 순으로 레이팅 높은거 웃기네
시간 길어질수록;
진짜 시간 길어질수록 못한다는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