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시에서 내신보는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270704
근데 정시가 수시보다 어려운데 왜그러는거예요?
전 지방 일반고라서 이득이지만
공부잘하는 과학고 형 누나들한테는 너무 불리한거 아닌가요? 거기는 다들 공부 엄청 열심히해서 조금 한다고 점수가 완전 잘나오고 그러지도 않잖아요
솔직히 말해서 엄청난 행운으로 제가 저희학교 짱을 먹는다 해도 저기 서울에 있는 고등학교 100등 보다도 못할것같은데요 왜 저도 아는걸 모를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내일 왜 月曜日なの? 5 0
なぜ?なぜ?なぜ?
-
수특 수완 미친듯이 뽑아 풀면 됌 ㅇㅇ
-
쌍윤고수만) 이양반 누구임뇨 4 1
ㅇㅇ
-
성격에진짜로결함이잇다는거임 1 1
사회성 매우 떨어져서 동성 친구도 엊ㅅ고 학교에서도 사적으로 얘기하는 친구가...
-
밥 말아 먹으니 간이 맞구만 10 1
술 한 모금에 찌개+밥 한 입 술 한 모금에 군만두 한 입
-
ㅠㅠㅠ 확통하는사람 없나요? 4 2
자작문제 봐주세용. ㅠㅠ
-
저왔어요 2 3
-
서울대학교 졸업장 나옴 대신 동남아에서 취직해야함
-
4섶 (언미물1화1 현역) 12 0
언어와 매체 77 (독서2 문학5 언어3) 미적분 88 (21, 28, 30) 영어...
-
다시우울해짐 1 0
뜌땨이치려고떡인지찾아보기전에옯왓는데 연애떡밥돌아버려서우울해짐 바지올렸다
-
고전시가 12개 현대시 7개 현대소설 3개 고전소설 1개 한문 수필 1개 그냥 양이 ㅈㄴ 많음
-
웹툰 추천좀 120 2
네
-
수능 4받음 이정도면 돌고래보다 못함
-
쌍비숍 봉쇄 작전 6 0
'너가 뭘 할 수 있는데' 물론 백비숍 e2나 f1으로 가서 빼면 되긴 함.. 근데...
-
저녁 24 2
카레밥 해먹으려했는데 양파가 없어서 허니곰보시킴
-
서x대학교 룰렛 서울대학교 서일대학교 서원대학교 서강대학교 서경대학교 서영대학교...
-
실패가 두려워 시도도 못하는..
-
팩트는 이틀연속 대떡이라는거임 17 3
압도적이라는거임
-
4섶 점수 에바 19 2
진짜 에바 한국사 2처음떠봄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