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대 반시공 사탐선택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269917
현재 성대 공대 다니고 있고
2학기 휴학하고 반수하려고 함
반시공 가고싶은데 작년 과탐가산 5프로라고 해서
작년에 언매 미적 사1과1 했는데 그대로 하는게 나음?
아님 투사탐이나 투과탐 해야하나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웹툰 추천좀 120 2
네
-
수능 4받음 이정도면 돌고래보다 못함
-
쌍비숍 봉쇄 작전 6 0
'너가 뭘 할 수 있는데' 물론 백비숍 e2나 f1으로 가서 빼면 되긴 함.. 근데...
-
저녁 24 2
카레밥 해먹으려했는데 양파가 없어서 허니곰보시킴
-
서x대학교 룰렛 서울대학교 서일대학교 서원대학교 서강대학교 서경대학교 서영대학교...
-
실패가 두려워 시도도 못하는..
-
팩트는 이틀연속 대떡이라는거임 17 3
압도적이라는거임
-
4섶 점수 에바 19 2
진짜 에바 한국사 2처음떠봄
-
고1 중간 후 국어 인강 0 0
김승리쌤 올오카독서 듣고싶은데 수능체제 달라져서 고1인 제가 들으면 의미...
-
평소 문제 풀때랑 실전때 격차가 너무 커요..문제 푸는 사고과정과 방법론이 실전때...
-
올해 진짜 물영어나올까 5 1
흠
-
케리아 재계약 했구나 4 1
정신차리자 탑미드
-
고3 되고나서 정시 선언했는데 4 1
생각해보니까 고3 되면 다들 정시를 준비하게 되길래 다시 수시로 틀었음
-
국어잘하고싶다 5 0
ㄹㅇ
-
호감도 써드림 33 1
네
-
오늘도 열심히 운동한 너드남 ㅇㅈ
-
아 진짜 5 0
평생 나만 바라봐줄 사람이랑 연애해서 결혼하고 싶다
율전 ㅎㅇ요 ㅋㅋ
율전 반갑고 ㅋㅋㅋ
융합형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