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대 정시 사탐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269863
정시 잘 아시는 분들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일단 지금까지 절대적인 학습량은 부족한 편입니다(건강 문제가 좀 크게 있었습니다) 좀 늦었지만 이제 회복이 되어서 빡세게 공부해보려고 합니다.
국어 백분위 98~99(항상)
수학 백분위 95~96(높2, 1컷에서 진동)
영어 고정 1
생1 2
지1 노베
이구요
현역입니다.. 국어는 고2 때 강기본 들은 게 다고 수학은 아직 뉴런도 못했습니다 사설 모고 이런 거 전혀 안 풀어봤고 내신 공부 한 게 전부입니다.. 영어는 문제 없을 것 같고 생1, 지1은 내신한게 전부인데 지1 치는 2학기에 수술해서 지1 거의 노베입니다. 물론 제가 많이 부족한 걸 아는데 이거 아니면 안 될 것 같아서 정말 열심히 해보려고 합니다 재수까지도 생각하고 있어요
고민은 과탐이 지구과학 개념을 이제 하기에 늦은 것 같기도 하고 또 수학을 아주 잘하는 편이 아니라 시간을 쏟아야 할 것 같은데 과탐을 1찍을 수 있을지 확신이 안 들어요.. 사탐을 해야 할까 고민중인데 잘 아시는 분 제발 도와주세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고민하면서 글을 써
-
의대 생기부 틀어서 생명쪽으로 가면 아니꼽게 봄? 2 0
아 이 친구 내신 간당간당해서 생명으로 틀었구나 ㅋㅋ 허수구만라고 한다는데 진짜 이럼?
-
4일째 안씻는중
-
4의규칙 0 0
몇번번호대 정도 난이도인가요?
-
아요즘은 확통에서 자연수분할이나 집합의분할이없네 0 0
문제만들다가 놀랐네 근데 이럼 범위가 좁은데
-
5등급제 질문 2 1
안녕하세요 현재 지방일반고 과중 다니고 있는 고2입니다. 현재 5등급제로 1.9...
-
수열의 귀납적 정의 3 1
이 새끼는 그냥 좆같네 ㅅㅂ
-
수학 n제 1 0
이해원 다 끝냈고 이해원 제외 다른 n제 해본거 없음 권 당 15문제 안팎으로...
-
4/26 1 1
1455407
-
내 돈으로 떡볶이를 사먹을 줄이야..
-
영타 연습한적없는데 0 0
어느순간 되네
-
국립의전원 15년 의무복무 5 2
10수해서 의대가도 국립의전원보다 빨리개원할수있는거아닌가
-
도파민 지문 0 0
풀어봤는데 정보량이 비타민k, 반추위는 압도하는것 같지?
-
저 중에 친구같은 사랑 나왔어그때 간 게 사랑의 색채인가먼가하는 전시였응ㅇㅇ
-
군필분들께 질문 3 1
1.) 입대 100일 얼마 안 남은건가요?2.) 언제부터 얼마 안 남은건가요?
-
이 분은 왜.. 2 0
-
성대 반시공 사탐선택 3 1
현재 성대 공대 다니고 있고 2학기 휴학하고 반수하려고 함 반시공 가고싶은데 작년...
-
그게 아니면 내가 시험을 이렇게 조졌을 리가 없어
-
안냐떼염 2 0
화나트륨
-
결석처리됫네 ㅅㅂ 코스 이 시발새끼야
2시탐하고 원광치 ㄱㄱ
사탐 일단 하나는 무조건 하셔야할것같아욤
수학을 일단 최소 98까진 올리셔야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