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섶 (언미물1화1 현역)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269570
언어와 매체 77 (독서2 문학5 언어3)
미적분 88 (21, 28, 30)
영어 82
한국사 39
물리학I 47
화학I 29 (???)
1. 언매
(3월 학평 80)
독서에서도 의문사 2개 당하긴 했는데
언어 35, 38, 39 의문사당했네요... 분명 고민도 없이 당연히 이거지 하고 풀었는데
오히려 문학이 선방. 평소에 거의 항상 문학을 시간 없어서 한 지문 날리고 보는데 이번엔 다 풀어냈어요. 언어 점수 날린 게 큰 듯ㅠㅠ
2. 미적
(3월 88)
8번에서 순간 당황해서 발 동동 구르다가 일단 넘긴 것 빼곤 공통은 많이 평이했어요.
21번은 오래 걸릴 것 같아서 미적 먼저 해결하려다가 시간 없어서 못 봤고... 30번을 푼다고 풀었는데,
명백히 답인 상황을 찾아내서 자신만만하게 정적분을 구해보니 네 자리 수가 나오더라고요...? 계산에도 이상이 없고 이상이 있더라도 식을 보니 큰 수가 나올 수밖에 없는 구조라서
답인 상황을 잘못 찾았나 확인해봐도 틀린 게 없었으므로
시간이 없어 일단 답이 아니라고 판단한 범위의 함수로 정적분을 구해보니 300이 나왔고 적었지만 틀.
3. 영어
(3월 77)
듣기 2문제 의문사당했고 어법을 틀려버린 것 빼곤 평소대로 본 것 같아요. 특별히 어려운 느낌은 없었어요.
4. 물1
(3월 38)
15번 광학, 16번 반도체에서 시간을 살짝 뺏긴 것 때문에 19번을 제대로 못 봤어요.
개인적으로 평이했던 것 같습니다.
5. 화1
(3월 44)
역대급 커로... 이 정도 실력은 아닌데...
시대 휴강동안 화학을 좀 소홀히 하긴 했다만... 그래도 모의고사는 종종 풀면서 했는데
저만 그런가요...? 1페이지가 생각 외로 까다로웠고 2, 3페이지에서도 시간을 너무 많이 쓰다보니
12, 13번쯤부터 연달아 털리고 시간 조절 실패, 멘탈을 놓고 풀었네요... 결국 14번부터 찍기로 밀어야 했음.
국어가 꽤 잘 풀려서 화학 빼곤 기분 좋게 봤는데
막상 채점해보니 국어가 또 사고... 자꾸 반복.
님들은 어떻게 보셨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엄소연T 확통 2 0
들어보신분 계실까요 4월에 합류되서 시즌1 브이오디로 지금 공통은 하는데 잘맞아서...
-
엔티켓 vs 스타팅블록 0 0
미친개념 끝나고, 수능때까지 엔티켓 시즌 1,2 n회독+ 미친기분 완성편 하는게...
-
공부에는 상충이란게 없음 3 0
그냥 맞는 거랑 틀린게 있을 뿐
-
성공 3 2
-
시골 공기가 좋네 0 0
지방대 입결 상승으로 모두가 이 좋은 것을 같이 누렸으면 좋겠구나
-
라볶이나 해먹을까 3 0
근데 떡이없는데 흠
-
너무ㅜㅜㅜ우울하다 0 0
학업이지장이잇음
-
재수 다들 이런거 맞아?... 5 3
현역보다 정말로 늘었다 느낌이 안나고 이제 공부를 어케 할지 알겟다 요정도?임 나어캄?.....
-
현역 여중생 취침 선언 2 0
월요일… 자는거에요? 이겨.
-
자 슬슬 가볼까 3 0
유메노 세카이니
-
모든 교육청 모의 모든 평가원 시험 사관/경찰 시험 수특 수완 10 개년 다 풀면...
-
심심한 사람들 할 거 추천 6 0
1. 대성마이맥에 들어간다.2. 김승리 강사탭에 들어간다.3.수강후기에...
-
힝 아빠가 이거 다 안 된대여 9 1
자취, 혼자 여행가기, 알바 ...
-
중학교때 교우관계 개박살남 2 1
그래서 길 걸어다닐 때 같은 학교 애들 보면 쫄리고 우리 동네 돌아다닐 때 아는...
-
수시학교수시충이라 겉도는 느낌이 너무 우울함
-
[초기진압 노승월 선생님께] 저의 오류를 인정합니다. 죄송합니다. 17 22
2년도 좀 더 전에, 초기진압 선생님께서 제 Killing Paper 모의고사에...
-
ㅎㅎ
-
믿었던 것은 형편 좋은 망상을 1 0
반복하며 비추는 거울
-
중독성 ㅈ돼서 끊기진짜힘들었눈데 걍 언제부턴가 한번 안들어오니까 계속 안들어가지던데...
-
그냥본인은초딩때부터정신병자였음 2 0
그때도자학존나했음
미적 80..29번 어렵게느껴졌어요..
29번 공비 구하는 게 좀 늦게 떠오르긴 했음... k=1인 거 잡고(안 그러면 k랑 k+2랑 같을 수가 없음) 공비 방정식 세워서 찾아내야 했음요.
Sn하고 an까지 껴버리니까 식을 어케세우지..하고 포기했어요..
전 Sn을 등비수열 일반항으로 두고 an을 Sn-S(n-1), a1=S1 이래 두고 시작했어요
남은 게 21 28 29 30이라 ㅋㅋ...
8번 저도 첨에 당황했죠.. 근데 기출에 똑같은 발상 있어서 풀었어요. 그거 아니었으면 틀렸을 듯
못풀겠다는 당연히 아니였는데, 이게 맞나? 싶은 생각이 들었어요.
설상가상 이차방정식이 인수분해가 안되서 넘기고 돌아와보니
그냥 계산실수였고 ㅋㅋㅋ
기출에 있었다니 공부좀 더 해야겠네요
아 ㅋㅋㅋㅋㅋ 좀 예전 기출이긴 한데 제가 밑이다른 로그 곱 푸는법을 몰랐어서 그때 그문제에서 많이 해맸거든요 ㅋㅋ 쉬운문제라서 신경 안 쓰셔도 될 듯
화1 분명히 막힌건 없었는데 문제 하나하나가 시간을 너무 잡아먹더라고요..
어? 이상하다? 하면서 시계 계속 보니까 멘탈이 자꾸 갈리더라구요 화학 다시 달려야 할듯 ㅠㅠ
화1은 멘탈이 진짜 중요한듯요 ㅜㅜ
ㄹㅇ요 5모 전까지 화학 모고 왕왕 돌려야겠네요
얼죽화1러들 화이팅...
화1 빡빡하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