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섶 점수 에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268850

진짜 에바 한국사 2처음떠봄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4덮 국어 인증 2 3
아니시발 화작 43번 분명히 시험지엔 3 체크돼있는데 마킹을 잘못한건지 시발 오답처리돼있음ㅋㅋ
-
PDF으로 하기에는 별로임 인쇄하기에는 좀 그렇고
-
ㅅㅂ 알리바이 뭐임 2 1
ㄹㅇ이엇나
-
서프 27번 답뭐임? 미적 0 0
제바루알려저ㅓㅇ
-
mit<<과기대
-
열등감은어떻게해야함 11 2
나는그냥열등감덩어리임
-
군대에서 할거 추천좀여 4 1
자기계발 뭐할까여 논문 or 책읽기
-
사설에약간이런문제 있나? 0 0
미적 한 26,27번쯤에 삼차함수 역함수의 도함수 치역을 0을 제외한 실수 전체...
-
걍대학가기전에죽을까 1 0
못갈거같음
-
이감 0 1
작년 시즌 6 1회부터 3회까지 풀어봤는데 화작이 많이 어렵네요.. 문학도 연계가...
-
09이상에게 말한다. 2 1
29수능 응시 금지다 알겠나?
-
나누군지 알거같으면 2 2
뿅뿅
-
ㄹㅇ
-
한 2번쯤에 아 이거 답인 거 같은데 싶어도 345 보는 편임 아니면 그냥 2번 찍고 넘기는 편임?
-
하
-
더프 ㅈ됐넼ㅋ 1 0
찢어버리도록하겠습니다.
-
이신혁 필기노트 구하는법 4 0
이거 시즌 지난거 구할수 있음? 좀 늦긴 했지만 시즌1 구하고 싶은데
-
고1도 현실구분 못함 1 2
고1 모고도 4등급 맞으면서 약대 지망함
-
개정시발점 이후 커리 질문 1 0
50일 수학 - 개정시발점 하고있는데 스텝업은 풀어보고 너무 어려워서 일단 한 번...
지1 1번 4번ㅋㅋㅋㅋ
지구과학 무슨일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적 저랑 같네요 ㅋㅋㅋㅋ
21 22 28 29 30틀림
저도임 ㅋㅋㅋㅋㅋㅋㅋ
21 ㅈㄴ어렵던데 ㅋㅋ29도 어려워서 못풂..
개수세라는거 보고 그냥 포기함
지구 특)1페가 가장 어려움
1페 2개 4페 2개 틀림 ㅋㅋㅋㅋㅋㅋㅋ
서프 많이 어려웠음?
국어 공통쉽고 언매어려웠음요 수학은 잘 모르겠지만 틀린 21 22 28 29 30빼고 다 무난했는데 저걸 다 틀리면 소용이 없긴하.. 제가 수학을 못해서 저런거 같고 탐구는 무난했어요 지구 정신안차리고 1,4번 틀림 영어 ㄱㅊ 한국사는 더프보단 쉬운데 제가 현대사 개못해서

수능이 아니니 결과는 냅두고 오답만 열심히 하면 되는 거임 화이팅
아직 많은 모의고사들이 남아있다답지 빠답 없나요..ㅠㅠㅠ 치고 놔두고왔슴…
쪽지라도..엉엉
화요일 응시자 있어서 어렵대용...
한국사 시간 29분 자시다가 푸신거구나
한번씩 자실 수도 있죠

15분밖에 안잤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