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268499


카레밥 해먹으려했는데 양파가 없어서 허니곰보시킴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미적중간좃망했네 5 1
아
-
생각도구 Ver.15 1 0
1. Q&A Chain 답변과 연관된 질문을 연쇄적으로 한다2. 한 문장의...
-
와 수학 시험 개씨발 7 1
수학썜이 난이도 조절 실패해서 1컷이 70초반에서 60 후반대 나올거같네요 죽을게요...
-
6모 적백받고 싶다 4 0
6모 적백받고 중간 0점(평균 50)-> 6모 적백 2달의 기적을 보여주마
-
ㅁㅌㅊ
-
모고/기출은 거의 늘 1이 뜨는데 내신 문제만 보면 정신을 못차리겠더라고요....
-
3시에 영어 학원 있으니깐 3 0
저녁 7시 같네
-
이건 무슨 건물이지 강남대성 옆에 있는
-
4월 서프 성적표 언제나옴? 0 0
ㅈㄱㄴ
-
세젤쉬 킥옾했는데 한완기하는데 개념부분이햇갈려요... 6월까지 한완기 +시발하고...
-
수학 일러스트 팔아도 되나 1 0
여기서 상업성 게시글 적어도 되는지 잘 몰라서 문제시 바로 삭제합니다 수학 1,...
-
E뮨vs rebs 0 0
독서 내용정리 뭐로할까
-
거의 100일 이상 놀아놓고 국어 지문 풀기
-
ㄷ ㄷㄷㄷㄷㄷ ㄷㄷㄷㄷㄷㄷㄷㄷㄷ
-
탑코미디어 주가 ㅅㅂㅋㅋㅋㅋㅋ 5 1
탑툰, 노벨피아 가진 회산데 주가 버그남
-
뭐냐 김범준 ㅋㅋ 2 1
범바오 또 밀렸음??ㅋㅋㅋ 오랜만에 오르비질 하니까 재밌누 작년에 이은 대범부..
-
뻘글을 써야 하는데 6 0
미카리를 연기하는 자아랑 충돌해서 글을 못쓰고 있음
-
삼칠로서는이해불가
-
한국사벼락치기1일컷 ㄱㄴ? 1 1
이건내일은아니긴항데 ㅈ
-
아니뭐야 1 3
나 인팁인데 자기객관화 안됨:선택과목만봐도 알수있음 망상만 함:9월에 물리...
대ㅐ지
안니야
다이어트는 어디에
오늘 운동 3시간 넘게 했대
고탄고지
고단

채윈이 아침에 운동한거 다 날라가겠네 엉엉 ㅡㅡ낼 새벽에 러닝하러가야지..
자취생의 절대법칙
재료 손질과 설거지를 할 것
하필 제일 중요한 양파가 떨어질 줄이야

양파없어서 오히려 좋아하는거같은데 채윈아…?아니야 카레 먹고싶어서 고기두 사놨서.. 양파는 내일 사서 먹어야지

내일 인증해줘
맛저되시고 오늘도 행복한 밤되세오 채윈님대창같기도 하고 오x홀같기도 하고 허허

헉나쁜 방언 떽

맛저하세용제금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