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래 한지 어려운 거 맞았네… 3 0
휴
-
사문 타임어택 심함? 2 0
지1이랑 비교했을때 어떤가요
-
사평우 0 4
어디감 생각해보니 진짜모름
-
여붕이 신검받고옴 2 1
다리떠는 ㅅㄲ들 왤케많음 4명이서 앉아있어도 떠네
-
투과목 죽었나요 2 0
걍 하던 물1 다시꺼낼까
-
와 대학 학점 개 ㅈ됐다 ㄹㅇ 1 0
온라인 수업 2개 다 있는 지 까먹고 하나도 안들었다 둘다 각각 결석 8개씩...
-
우린 다 0 0
올빼미로 진화중임
-
약사의 혼잣말 안보는이유 0 0
그거보고 약대가고싶어지면 10수로 모자람
-
계약/설/메디컬 목표로 군수할까 싶은데 내신반영 어떻게되는건지 대학별로 계획이 얼추 나왔나요?
-
내일 생명 0 0
세균 : 결핵 / 콜레라 / 파상풍 / 세균성폐렴 / 세균성 식중독 바이러스 :...
-
4덮성적표떴다 0 3
작수 32323에서 이정도까지 올렸네요생명에서 실수를 많이한게 아쉽지만그래도 만족합니다!!
-
록 앨범 추천 받으 2 0
네네
-
나 진짜 생각없이 사는구나 0 3
노래들으면서 패드보려고 책상에 의자 땡겨서 앉았는데 앞에 노트북이 있길래 갑자기...
-
나 충격받음 !! 1 0
국어 언매 모고 처럼 나와서 너무 충격적임 걍 첨 보는 시도 3개 넣어서 가 나 다...
-
운지 0 0
운지각인가
-
알바끝나고 0 0
마시는 맥주 한 캔이 진짜 마약이다..
-
작년 스승의 날에 고려대 약대 붙은 제자가 연락왔었는데 0 2
자기가 과외를 하고 있는데 그 덕분에 선생님이(제가) 얼마나 자기를 많이 신경써줬는...
-
언매 등급컷 뭐야 2 0
진짜 ㅅㅂ 나빼고 댜 잘하네
-
고2 수능 0 0
고2가 2027 수능 보고 정시로 대학 갈 수 있나요?
-
4덮 물2 개고였네 2 0
무보 1컷 47 ㅋㅋㅋㅋ 12번 오류였는데도 인정 안했는데 4월이 맞는가?



대ㅐ지
안니야
다이어트는 어디에
오늘 운동 3시간 넘게 했대
고탄고지
고단

채윈이 아침에 운동한거 다 날라가겠네 엉엉 ㅡㅡ낼 새벽에 러닝하러가야지..
자취생의 절대법칙
재료 손질과 설거지를 할 것
하필 제일 중요한 양파가 떨어질 줄이야

양파없어서 오히려 좋아하는거같은데 채윈아…?아니야 카레 먹고싶어서 고기두 사놨서.. 양파는 내일 사서 먹어야지

내일 인증해줘
맛저되시고 오늘도 행복한 밤되세오 채윈님대창같기도 하고 오x홀같기도 하고 허허

헉나쁜 방언 떽

맛저하세용제금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