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의력 때문인가
-
vr , ar 학과 1 0
vr, ar 프로그래밍 쪽에 관심이 많은데 제대로 배울수있는 학과나 대학원까지...
-
궁극의 N제 5 1
텔레그렘의 무언가를 하면 알수있는 교재 이걸로 하는지 안하는지 확인 ㄱㄴ
-
이럼 좀 끌리는데 살까
-
맥주 400cc에 칵테일 한잔 캬
-
생윤 어떡함???? 2 0
공부 하면 할수록 떨어짐 ㄷㄷㄷㄷ 더프 6등급인데 백분위 더 떨어짐 ㄹㅈㄷ
-
오늘의 공부 4 1
-
정시 입결 0 0
5월쯤에 나오나..
-
아카라카 10개만들기 0 0
필요함
-
금융쪽은 2 1
또 서강대가 잘한다는데
-
안녕하세요. 반복되는 사고 오류를 찾아내는 KAOS입니다. 수능 국어에 대해 모두가...
-
ㅎ
-
나 진짜 왜이렇게 빻았지 3 0
나도 모르게 절구통에 들어간듯
-
영어 특) 사설이 필요가 없음 1 3
평가원 문제 풀다가 한달 유기하면 지문 내용 까먹어서 새 문제됨
-
메순간 오만하게사랑을 티내시오 1 0
영롱한 사랑을 서방님께 듀립니다~
-
논술학원에 대한 정보좀요ㅠ 3 1
아는게없어서
-
대 퍼즐의 시대를 창시한다...!
-
시립대 2028 2 1
서울시립대, 그곳은 대학이 아니다
-
화학과가 그렇게 취업이 6 0
안되나요? 그치만 난 화학이 좋은데

귀여워
레어 승인 하라고
내 똥도 귀여워
좀 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