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ㅁ무슨 0 0
-
졸리다 0 0
-
이 시간에 학교라니 1 0
내 인생
-
무물보 1 0
리젠도 잘 안대서...
-
새르비 노잼인데 5 1
피시방 갈까
-
새르비 한결같이 재밌네 2 0
학교생활 하느라 잊고살았어
-
뱃속에 그지가 사나 0 0
식욕미쳣네
-
돈 많이 드는 취미가 생김 7 1
난 거진데
-
무우우우우우우웅탱이 2 1
-
아름다운물2문제 1 0
-
첫 백분위 100이 수능이엇음 4 2
좋앗지그시절
-
작년 서울대 상위학과 정시 입결 컷좀 알려주실분?? 1 0
전기정보 포함해서요
-
국어 백분위 2 0
98을 넘어본 적이 없음
-
강k현장응시 0 0
통통이입니다
-
비호감 외모는 0 0
남들이 다가가기도 어려운 그런 비호감 외모는 성형이 답임?
-
인스타도 쉽지 않구나 1 0
-
물지러가되고싶엇어요 3 0
그랬던현역은커서
-
실모 품절 1 0
지금 팔고있는 방인혁 모의고사나 배기범 모의고사 같은 것들 지금 미리 사둬야 되나요...
-
ㅇㅇ
-
Lc 뭐이리 좆같냐 2 0
순간순간 알아듣는건 문제 안되는데 ㅅㅂ 정보량이 원어민들이 와도 다 기억 못하겠노
-
근데 생지도 9 1
공대가서 안 쓰지 않나요 사탐 공대보다 확통 공대가 개큰문제 같음
-
커터칼今今이마렵노 1 0
자야할때가더ㅐㅅ나봐
-
아 2 1
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
종강이긴한데.. 4 0
흐응...
-
심신미약이라 자야함 1 0
-
이 글을 읽으면 2 1
숨을 의식해서 쉬게 됩니다
-
우울해지니까 0 0
자야지
-
25수능 화1 6 0
난 이 시험지를 참좋아한다. 참고로 난 이 시험 43점 백분위 79 받음 ㅋㅋ
-
키164임 2 0
여븅이로오해자주벋움
-
키도 작고 9 1
얼굴도 못 생겼고 공부말고 잘하는 거 하나 없고 앞으로 뭐하고 살지 미래는 걱정이고...
-
분식집떡볶이가진리임 엽떡같은거안먹는다
-
흐음 요즘 우울한게 수면부족 때문인가
-
님이 키 5cm 주면 3 2
제가 몸무게 5키로 줄게요!
-
ㄹㅇ인거 같은데 맨날 과탐에 3 4시간 박던 애들이 사탐에 1 2 박고 남는 시간...
-
저능행동 할 때마다 우울해짐 1 0
극단적인 생각까지 등ㅁ
-
이감 0 0
이감 연간 시그니처 패키지 전에 구매했는데 파이널1-시즌5 모의고사(8회)랑은 아예...
-
내일부터 1 0
국수지1물2 3:1:3:3으로 간다ㅔ 과탐ㅈ됨
-
늦었지만.. 오늘의 문제! 5 0
오늘은 단순 띡 문제만 올리기 보단.. 어떤 식으로 제가 만든 체계가 잡혀있는지를...
-
키크고싶다 10 0
-
내일 쇼핑하러간다냥 1 1
기대된다옹
-
하 메이플 그만해야하는데 0 0
지금 재종 방학이라 메이플에 진심이 되어버림… 빨리 단물만 먹고 치워여지
-
6모 언매 화작 미적 기하 확통 1컷 12 1
네개이상 맞히면 만덕 (컷이 예를들어 공선틀따라 89~91이면 89 91 다 맞은걸로)
-
대성 0 1
메가처럼 강좌별로 러닝타임 평균이나 총 러닝타임 보는 방법 잇음?
-
남고동창회에간 트젠 7 2
동창회하니까이런것만생각남
-
목소리콤플렉스어케고침 2 0
-
장래희망 0 0
여르비
-
대화 못 하는 사람들 꿀팁 줌 0 0
좀 장난같아보일수있는데 오픈채팅이나 로블록스 디스코드에서 익명 음성채팅하면서 실력...
-
34년만에 수능에서 빠지는 것 5 1
미적분
-
난 너 좋아해 0 1

전독시
이미봄
라노벨읽으셈
뭐
그건님이찾아보셈
노 게임 노 라이프
체스막타였나에올라오던데;
노겜노라가 진짜 미치도록 미쳤음
의매생활
놀이의 관계
화산귀환 이번에 3부 나왔대여
봄
부럽...
파브르 in 사천당가도 좋고
봄
만년만에 귀환한 플레이어나 나노마신도 좋고
탈주 봄
아 무한의 마법사! 그거 겁나 재밌어요 꼭 추천드림!
소설 52권까지 다보고 웹툰도 다봄
와 나보다 더한분 처음 봤어여....ㄷㄷ
시로네 진짜 진심 개답답함
나중에 결혼하자나여 그래도...
스포는 그만!
허ㅣ귀수선전 ㄱ
회귀물 좋죠 하지만
회귀수선전?
옛날에 오르비에서 정시로 설수리 가셨돈 뷴이 이거 되게좋아하셨음
너도읽어야댐
사평우?

마즘혹시 노피아 소설 좋아하세여? 저 되게 많이 봤거든여
(평범한 거 말하는 거예여)
노벨피아는 제 친구가 엄청 좋아하던데
학교에서 3819보고있었음
독특한 소재가 많아서 재밌어여!
아무래도 카카오나 네이버는 너무 내용이 양산형인데
노피아는 설정이 다 특이해서 재밌어여!
아니 이런거 말고여!
그냥 판타지 소설 말하는거예여!
ㅋㅋㅋㅋㅋㅋㅋㅋ네
남궁세가 제천대성
수상한 소공자는 천하10대고수
포그랜드
세상엔 나쁜 영애는 없다
여고생드래곤
용사생활기록부
오
안봄(볼예정임)
탈주
안봄(볼예정임)
탈주
봄
봄
ㄱㅅㅇ
남궁세가 제천대성 그거 재밌어여?
소설 표지는 본 적 있는데
아직 100화도 안 나와서 묵혀봐도 되긴함
제천대성이 다 이겨서 전투는 그저그런데
스토리 진행이 재밌어요
이세계 밀프 헌터
그런거 말고 건전한거 제발!
둘째에게
당신의 과녁
펀치드렁커드
살인자ㅇ난감
세계수를 따먹다
시체들의 전쟁
무림서부
이웃사촌
이상한게 섞여있는데요오;
모름
모름
모름
모름
유명하죠?
모름
들어본거 같음
모름
펀치드렁커드, 살인자ㅇ난감, 시체들의 전쟁, 시체기사 군터, 무림서부, 이웃사촌 개띵작이지까무조건보셈ㄹㅇ;; 무림서부랑 시체들의 전쟁은 지금 네웹 연재중이라 함보셨음좋겠음
아일랜드 2부는 걍순수재미씹고트;;
....웹소설 끊은지 2달 넘었어여....웹툰은 1년...
ㅇㅋㅇㅋ
ㅎㅏ, 그냥보셈무료니까요임!!! 둘째에게 얘도연재중임요
ㄱㅅㄱㅅ
와드 박고 나도 봐야지
화산긔환 ㄱ
세번은 봄
소설 ㄱㄱ
아니면 그 뭐냐 시리즈에
심해의 마법사 이거 되게재밌음
머 천마신교 이중첩자나 전지적 1인칭 시점 재밌고여
아! 모리아티 교수의 개연성이 되었다도 재밌어여!
지금생각났는데
루리드래곤도재밋음
웹툰은아님
격슬렁 격슬렁
SSS급 자살헌터 << 이름이개십에바긴한데 웹툰 개맛도리
그거 죽어야 사는 헌터로 이름바뀜 당함
어쨌든 봤음
악당들에게 사랑받는 운명입니다
2인자는 회귀한다
천하제일인의 소꿉친구
봄
안봄
봄
엑스칼리버 뽑습니다
부캐 키우는 황태자님
회귀자와 맹인성녀
미래에서 온 연애편지
용사파티 버림받은 사제
다크판타지 정상화
얘네는 진짜 추천 ㅇㅇ
고대동물기
토끼대왕
도나츠와 서커스 (방금완결나서 무료 정주행 가능)
퍼펙트 하프
유쾌한 왕따도 가끔전개가 잘가다가 으악으로변질되긴하는데 그럼에도 평상타치라고 생각
사신 (연재중이라전부무료임)
데우스 엑스 마키나
광장
호스트로 금수저
철과 얼음의 여정
데우스 엑스 마키나 재밌음

코이츠 그러면 살인자ㅇ난감도 보셨나요 작가님 역랑 폭발하다못해 질질흐르는웹툰;;볼게요
학원도시 인권캐가 되었다
본관은 입국심사관입니다
스마트폰 in 무림학관
더 많이 있는데 본지 1년 넘어서 기억나는게 이정도밖에 없네.....

개추임요임..왕년에 읽을 웹소설 없어서 밑바닥의 바닥까지 긁어서 진짜 좋은 소설들 많이 알고 있었는데...
폼이 떨어지네여
papapa작품 개추
뭘 좀 아시는 분이자나?
사시미 한 자루로 아카데미를 씹어먹음
굽기까지함
정실은 사키.

정잘알체크포인트
복귀 언제하냐;
리얼주주
마도전생기,별품소
높디 높은 밤하늘에 있지 않더라도…
푸른사막 아아루
캐슬: 느와르 ㅆㅅㅌㅊ 이거보면 나도 모르게 도끼들고 돌아다님. 다만 초반 그림체 똥내나는것만 참으면 ㄹㅇ GOAT임., 유료화되기전에 얼른
인터뷰: 다음 웹툰인데 유료임. 보고 절대 후회안함.
뉴토끼 닫힘ㅠ
해골전령 이야기
봄
위험하지않아요NPC씨 이거도보고잇으려나
엠마야;
미라주 구독도 함;
구운몽 제로
작두
용사 카리엘
우리 길드 아이돌
용시 카리엘 우길아는 봄
일진담당일진 재밋음
한번 더 해요 — 존나명작임 스토리 짜임새있음 네이버웹툰
접수
캐슬
접수
어글리후드
개재밌죠
요즘 좀 폼이 떨어지긴 했다만
하일 미애누스
수시충이면 품위증명
둘다 여주물이긴 함
상관x
정파인데 품위증명 개재밋게 봄 ㅋㅋ
한요일
너만 보인단 말이야
이계진입 리로디드
아가씨는 못말려
아마도 무적불패
오늘의 한요일은 암컷이다
칼부림
헐
꿈의기업(유료)
블랙
최악의 세대
연애일기(유료)
블랙
슈퍼시크릿(유료)
찬란한 액션 유치원
천마신교 이중첩자(매우 강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