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술 무휴학 반수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265029
- 국숭세단 다니고 있고 무휴학으로 논술 반수 하려고 하는데 수능공부랑 논술 시작을 어디처부터 해야할지 막막합니다..부작수는 33224 화작 확통 정법 사문 받았습니다. 수능은 가출 저제 다시 풀면 될거 같은데 논술은 대치동에 있는 학원 등록해서 다니면 될까요 ㅜ 경험 있으신 분뜰 팁 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받아가실 분 계신가요?세특 프로젝트 3개 이상 디테일하게 추천해주고, 1~3학년...
-
설국문vs설국교 뭐가더간지임 3 0
-
근데 상대가 찐따남이고 카톡친구 두자리수에 채팅이 단톡방밖에 없는 사람이면 우짬
-
찾고 싶은 일본곡이 있으면 1 0
오르비언한테 발음을 알려 주면 된다는게 사실인가요?
-
고대는 3 0
수시에 쎄게 데인적도 있지않나
-
아크라포빅 노래 골때리네 2 0
이런 연애가 실존한다는 거에 난 충격을 먹었어
-
사실교과학습여부이것도왜보나싶음 3 0
고등학교에서 특정과목 선탹했는데 잘 맞지 않아 진로가 바뀌면어떡함 그리고 그냥...
-
솔직히 콜라보 굿즈 먹으려고 돈 쓰는 거 무리무리임 4 2
맘스터치는 그나마 밥이라서 괜찮았는데 공차는 그냥 음료잖아요
-
히히 행복해 3 1
-
종강하면 2 0
마마마 정주행이나 해야징
-
메인글 정상화가 필요한데 5 1
수능치는아랴양<<<<< 병신이면 개추 그런걸로 바꿔야 하는데 재탕이라서 좀 그럼
-
뭔가약이하나더늘엇음 3 1
우울증약이라는대
-
댓글 좋아요 항상 눌러주는사람 2 4
짱임
-
진짜구라치지마진짜구라치지마진짜구라치지마진짜구라치지마진짜구라치지마진짜구라치지마진짜구라치...
-
ㄷㅋㅈㄱㄱ 2 0
-
평가원 수학발문 질문 4 0
모든 실근의 합을 물었는데 실근이 1개인 경우는 없나요?
-
고닉옵만추함 4 0
-
띵동 제 1교시 본령입니다 2 0
긴장 맥스치
-
예과3년다님청년 2 0
3년이아닐수도잇다는거임..
-
그거 개빡셀꺼같은데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