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어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259844
파데 돌리고 아이디어하고 있는데 연습분제 한두문제 밖에 못풀고 나머지는 강의 보면 이해가긴 하는데 그냥 머리 깨지면서 가야하는 거임?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이게 과탐이지 시발
-
국어 이원준 0 0
제가 글 읽는 속도다 진짜 느리고 정보량 많으면 거의 날리는 느낌이어서 이원준...
-
40일남았군 1 0
평가원 내가 26수능에서 무릎꿇었던건 추진력을 얻기 위함이었다
-
반수반 들어가려고 하는데 패드로 공부해도 뭐라 안 하겠지?
-
난작수때 확통을 말아먹었음 0 0
공통 3틀하고 확통에서 8점을 받았음 ㅅㅂ
-
여전히 한국어 쪽 추론은 제미나이 3.1이 다른 모델 압살한다는게 신기함
-
너 참 0 0
ㄱㅇㅇ
-
사물함 없어졌다고 기능 이전한건가글 찾기 너무 어려워짐
-
ㅈ사고 다니는 정시파이턴데 안전빵으로 부경대랑 동아대 넣을 생각인데진로선택과목...
-
자신의 글에는 좋아요를 누를 수 없습니다
-
ㄹㅇ이기
-
수학 자작 모의고사 무료 배포 7 7
미적분 문항만 만들었습니다. 문항공모에서 떨어졌지만 아쉬웠던 문항 공모에서 떨어진...
-
5월말쯤 하나 더 올린다면 또 풀어보실분 계신가요..??
-
영어가 압도적임
-
대학라인 영어반영비율 2 1
목표가 광명상가 수준이면 영어 챙겨야할까요?? 현재 3등급이고 하루에 1시간정도 하고있습미다
-
설의적표현 3 1
ㅜㅜ!! 너때문에 틀렸잖아!!
-
지리 2 0
갑자기 현 시간부로 이기상T가 아무것도 안하고 메가선생님에서 탈퇴하면 거진 다 빠짐?
-
정답률은 이게 14퍼니까.. 가형 21번중에서 14퍼는없으니..
-
하..
-
그냥 오늘따라 글 잘 읽히면 ㅅㅌㅊ뭔 소린지 모르겠으면 ㅎㅌㅊ로 나오는게 국어 아닌가
강의만 듣지마시고 어삼쉬사 문제 졸라풀어서 수학적 피지컬을 기르고 실전개냠들으세용 피지컬없는 유리몸인데 실전개념들으면 이해는해도 나중에 안한거보다 못해요
참고로 경험담입니다
감사합니다 ㅜ 제가 킥오프도 하고 있는데 마저 끝내고 어삼쉬사하면 적당할까요
킥오프가 어느정도 난이도인지 잘몰라서..흠 자작문제보단 기출이 훨 나아서 어삼쉬사기출 모여있는거 한달동안 수12선택 빡세게 돌리고 아이디어 들으시면 실력 팍오르실듯
킥오프가 만약 기출 많으면 킥오프하시고 바로 넘어가도 될것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