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리 스카는 오케스트라임 3 1
음료 다 먹어서 끝까지 먹었을때 후루루루 소리 안들릴꺼라고 생각하는지 대화하는 소리...
-
ㅈ됐네 ㅅㅂ
-
나는 피아노 인생 손해봄 2 0
그 개 미친 음표랑 그런거 싹다 외워놓고 바이엘 4 에서 하차함 그리고 손은 도~미까지 벌어짐
-
2학년 물화생 6 0
미친짓?
-
미적분 자작 풀어 볼 사람 3 0
교육과정의 경계에서 외줄타기하는 문제
-
기트남어ㅇㅇ
-
수못의시대는언제오나요 6 0
-
확통러들 개빡칠때가 0 0
문제 다 풀고 선지에 답이 있어서 개같이 체크하고 넘겼는데 틀린 후에다시 풀고 다른...
-
아이민 150만 언제 찍히지 4 2
올수 끝날때쯤?
-
현역 여중생의 점심 메뉴 5 1
다소 bland한
-
28체제는4교시치면5시10분임 5 1
제2외치면저녁되노 ㅋㅋ
-
이제 우린 뭣도 아니고 0 0
친구 아니 남보다도 못한 사이로..
-
작년 수능 ㅎㅁ고등학교에서 봤는데 내가 평소 알던 수능 종소리인 나팔식 전자음인...
-
뭐야 이거 존나 무서워 4 1
태그 누르려고 했는데 이거 뭐임
-
4덮 이정도면 등급 몇 뜸? 4 0
화작84 사문42 생윤36 글고 사설 첨 보는데 보정 무보정컷이 먼 차이임요??
-
내일 서프는 밤 새고 간다 1 0
수능 날 밤 안샌다는 보장 없잖아?
-
본인도태갤에글써본적잇음ㅇㅇ 4 1
념글갔음 ㅋㅋ
-
남자 취직할 때 1 0
남자 취직할 때 군필인지 아닌지가 많이 중요한가요??
-
날씨가좋네... 5 1
중간먼저끝난다른친구들이 부러워지는날이다
-
타로 봤는데 올해 연애운 꽝이라고함..ㅠㅠㅠ 하... 이번생은 글렀나??

패퍼좐즈
아직 덜 숙성됐어
그럼 고치돈
햄찌
김슾햄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