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통 어케함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258152
뉴런+기생집 공통은 다끝남
확통을 미루다가
이제서야 기출 풀고있는데
실전개념은 언제들어요 듣는다면 뭐들을지 추천좀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메인글 정상화가 필요한데 5 1
수능치는아랴양<<<<< 병신이면 개추 그런걸로 바꿔야 하는데 재탕이라서 좀 그럼
-
뭔가약이하나더늘엇음 3 1
우울증약이라는대
-
댓글 좋아요 항상 눌러주는사람 2 4
짱임
-
진짜구라치지마진짜구라치지마진짜구라치지마진짜구라치지마진짜구라치지마진짜구라치지마진짜구라치...
-
ㄷㅋㅈㄱㄱ 2 0
-
평가원 수학발문 질문 4 0
모든 실근의 합을 물었는데 실근이 1개인 경우는 없나요?
-
투명한 유리구슬처럼 보이지만 6 1
그렇게쉽게깨질거야
-
고닉옵만추함 4 0
-
띵동 제 1교시 본령입니다 2 0
긴장 맥스치
-
넷상에서댓글 잘 다는 것도 능력인듯댓, 대댓 리액션도 커뮤능력이야와타시와 커뮤증
-
예과3년다님청년 2 0
3년이아닐수도잇다는거임..
-
그거 개빡셀꺼같은데
-
킬캠 1회 난도 어떰?? 2 1
수학 올만에 푸는데 주요번호만 풀어봤는데 어렵진 않은거 같은데 맞나
-
.
-
메가커피 먹을 거 골라줘 4 0
1.제로 아이스티 2.아이스 아메리카노 3.카페라떼 4.저당꿀뱅야쿠르트
-
빈칸은 항상 안정 2개이상 맞추는편인데 순삽은 항상 찍던가 쉬운2점 두개 간신히푸는게전부네
-
교육과정 범위 내 수학에서 요즘은 어떤지 모르지만 제가 수능칠때만 해도 중3때...
-
과목이수 보면 안되는게 2 1
학교마다 과목이 천차만별이라 그걸 정량적으로 평가하기가 ㅈㄴ 애매하고 진로가...
-
나도 기요미인데 3 1
엥
-
코르티스 확실히 다르다 2 1
기대되는구만
저희 학교 기준으론 확통러들 전부 스블 듣고 내신 학원 안 다니는 수시러들도 내신 대비용으로 스블 듣더라고요. 기출 1회독 하신 다음에 스블이나 뉴런 들으시면 될 것 같아요.
근데 해보니까 확통은 그냥 개념 빠르게 한 번 보고 그 이후로는 문제를 아주 많이 풀어보는게 실력 향상에 가장 좋은 것 같아요
저 확통러인데 아직 문제가 익숙치않아서 기출 해설보고 답안지 거의 배끼듯이 하는데 괜찮나요?..
조금 어렵지만 빈출되는 문제 유형의 풀이법이랑 아이디어 외우는 것도 괜찮긴 한데, 기출 문제가 아직 힘들다면 그것보단 좀 더 할만한 문제집을 먼저 푸시는 걸 추천드려요. 쎈 2일컷 -> 고쟁이 3일컷 -> 수특 하루컷. 이거 다 끝내고 기출 풀면 훨씬 수월할거에요.
“엥? 쎈이랑 고쟁이는 내신 문제집인데? 수능 대비로 쓰기에는 좀 그렇지 않나?” 라고 생각하실 수도 있는데 도움 정말 많이 돼요.
그리고 확통은 수능보다 내신이 어려워서 저는 ‘8학군 기출 하루 3세트씩 시간재고 푼뒤, 오답하기’
이거 1주일 하니까 실력 진짜 미친듯이 올랐어요. 이 방법은 시간 여유 되시거나 아니면 가장 빠른 방법으로 확통에 도가 트이고 싶다면 추천드립니다 (물론 저 문제집들 다 풀고 나서요)
제가 재수생인데 공통 쉬운 4점에서 좀 막히는 상황거든요 그럼 공통 잠깐 드랍하고 당분간 확통 몰아치기 하는건 괜찮나요?
그리고 쎈 고쟁이 할때 답지 보면서 아 이런식으로 푸는구나 하면서 공부해도 되겠죠?

그래도 최대한 끝까지 고민해보고 답지 봐야 기억에 더 오래 남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