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낮잠 잘 잠 청년 4 0
-
생일파티할때 수십명씩 와서 내 일거수일투족 관심있게 봤음 돌잔치때 얘기임
-
더프 수학 13번 1 0
(x-1)(x+1)(ax+7) 말고 a(x-1)(x+1)(x-k) 로 는 안풀리나요?
-
지하철에 연대과잠있네 6 0
쩝 난 오늘 썸녀한테 까였는데
-
즉사기들고무림에떨어지다 보면 수능 공부에도 좀 비슷하게 적용됨 1 0
가끔 딱봐도 이거 대입해서 슥슥하는 등의 미리 결과를 지어놓고 그에 맞춰 풀 때가...
-
허리가아파요 1 0
허리가안숙여진다...
-
우리스텔라토냥이용안을보고싶은데 10시까지인터넷서핑이막힌 독재에 갇혀있어야함 댓글로 도움주실분
-
ㅅㅇ ㄱㄷㄹ ㅅㅇㅈㄹㄷ
-
영어1 어케하는거임?? 2 1
영어2는 할만한데 1은 ㅂㄱㄴ인듯
-
수학 1등급받아본적업움 2 0
심지어 찍맞 빼면 2등급도 못 받음 ㅋㅋㅋㅋㅋ
-
내 전남친 개시러 5 1
ㅗ
-
세상엔 빡대가리들이 많구나 0 1
인스타 릴스에서 본 거임 전국민이 빨간버튼과 파란버튼 중 1개를 누르는데 만약...
-
영어중 가장 ㅈ같은 번호 2 0
29 이제와서 하기엔 1문제 인데 공부량이 많음 걍 that what which...
-
진짜 현장감 차이 심한 건 “치킨”임치킨 << ㅇㅅㄲ는 밖에서 친구들이랑 먹을 때는...
-
러셀 기숙학원 2 0
궁금한게 있는데 보통 학교다닐때처럼 기숙사에서 자습실갈때 가방매고 다니나요? 아니면...
-
커리큘럼은 이유가 있나요?? 2 1
보통 수능개념-기출-n제-실모 순서이던데제가 개때잡에서 드릴로 갈려니까 좀 아니라고...
-
둘 다 할건데 쉬운거 먼저 할라구요
-
나 영어가 너무 어려워 2 1
나 영어 진짜 6이야
-
난 갔다왔는데ㅅㅂ 앞으로 다들 안간다고하면 ㅈㄴ 괘씸함
-
뽀뽀도안하고 손도안잡아

삼칠처럼되는법알려주세요
삼칠마미한테 무러보셔야 할 것 가타여
많고 많은 소수 중에 왜 삼십칠인가요
가장 좋아하는 숫자 중 하나임미다
오르비 알게 된 계기
고닥교가 공부벌레들 모인 곳이었던지라.. 고냥 어쩌다보니 존재는 알게 되었다가
재수하면서 계정 파고 눈팅하다가 옯창이 되어버렷서요
삼치리처럼공부잘하는법!
잉
사람잘못찾으신거가타여
전 초반 스피드가 느리고
한 번 감 잡으면 지수함수마냥 뿅 하고 치고나가는 타입이라
수탐같은 경우엔
처음에 개념 볼 때 진득하게 연구하듯이 분석하고,
분석한 내용 기출문제에 적용해보면서 내용이랑 사고흐름 조정해가는 것 가타여
개인적으로 암기에 쬐끔 자신 있어서
문제에 깨나 나오거나
문제 풀이 도입각 잡을 때 필요한 요소라고 생각되는 논리나 개념이면
고냥 싹 다 외워서 머릿속에 꾸깃꾸깃하는 편이기두 해여
ㄹㅈㄷㄱㅁ
뭣

사랑해
쪽
왜전여친만음? 하...역시근데돌이켜생각해보니까
아자자가제일좋드라

오늘부터1일삼십칠 좋아하는 이유 잌ㅅ나요!
숫자가 그냥 내 기준 예쁘다던가 특별한 계기가 있다거나
열 두(12)번째 소수인 37은
6^2+1^2, 곧 두 개의 제곱수로 나타낼 수 있는 수라 나름 이쁘기도 해여
또 6*2=12이며 1*10+2=12이기두 하져
6은 삼각수이자 메르센 소수와도 관련이 있는 자연수이고
1도 삼각수라고 볼 수 있고 또 첫 번째 자연수라는 의미에서 나름의 상징성이 있다구 생각했어여
또 37은
111의 배수의 약수이기에
37에서 10을 뺀 자연수인 27을 37에 곱해주면
999라는 나름 이쁜 숫자도 튀어나오기도 하고
심리학적으로 사람들에게 임의의 두 자리 자연수를 떠올려보라고 하였을 때
가장 높은 빈도로 떠올리는 수가 37이라는 점에서도 뭔가 신기한 점이 있쬬
헐 마지막 문장 ㅇㅈ이고 첫번째 줄 보고
어 !! 생각해보니 그렇네 !! 이런 생각 들고
중간 말씀 보니까 찰떡인 숫자 만난거같아요 !!
수 하나에 이렇게 많은 의미랑 여러 뜻이 있는 줄 몰랐는데
이런 쪽에 감각이 있으신거같네요 ㅎㅎ 설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찰떡이자 운명 같은 숫자같네요!
허어ㅓㅓㅓ어 감사함미다
허구한날 지나가는 자동차의 번호판으로 숫자놀이한 보람이 있구만유..

님며쌀인지도모르고이ㅛ엇음!!!!06갱얼쥐띠.

귀여워지는법삼칠처럼대가리꽃밭대기

대가리꽃밭되는법.행보칸꿈속의 주인공이 내가 되리라고 확신하기!
오르비언들한테 좋은말 많이많이해주기
붕스에 삼칠이라 불리는 캐릭터가 있다는 걸 알고 계시나요
아 마자여 알고있어용
참고로
리버스1999에도 삼칠이 있담미다

나랑노라만나서
능수끝나구놀쟈

좋아 슈능잘치고만나자우히

키 몸무게176 사과 세 개

슈학잘하는법....현역때보다 퇴화한것같아
애초에 현역때도 90점대의 벽을 넘지못햇
삼칠도수악잘몬함..
개인적으로 발상이랑 실수 정리한 노트 하나 만들어 두고,
어려운 기출 문항은 논술하듯이 논증하는 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