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 n제 추천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252571
08현역이고 이번 3모 실수제외 30틀 통통이 입니다 6모까지는 계속 기출하다가 6모 이후에 n제 할거 같은데 제 수준에서는 어떤게 좋을까요 n제는 이번이 처음입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님들 9 2
글좀지우지마셈 댓글열심히썻는데 들어가보면 다 삭제된 글이라고 뜸
-
안녕하세요 11 1
저 수학 레전드고수가 되고싶은데 현존하는 한국 문제집중 가장 어려운걸 알려주세요
-
엄빠가 한자를 너무 잘 앎 6 6
일본어 노래 제목 보여주면 다맞힘 자철광것도 다읽음..
-
인원체크 7 1
ㄱㄱ
-
인강민철 현강 2 0
인강민철 현강이랑 인강용이랑 따로임??
-
수능도 0 1
인버스 만들어줘 망한만큼 대학이 높아지는거임
-
본인 근데 어휘는 잘 모름 0 1
애들보단 많이 알고 있긴한데 사자성어 이런거 개 약함
-
리젠을 위해 13 1
선착5인 1000덕
-
얼버기 2 0
다들 좋은 해루 되세용
-
중간고사 3일 남은 건 안 비밀
-
개털렸음 4 2
중학교 오목 1짱의 존심이 무너졌다
-
강민철 현강 1 0
강민철 현강 첨가는데 인강민철 샀는데 또 사야함? 교재 구매목록에 떠서요
-
러셀 모의수능 치실 예정인 분? 14 0
언제 마감된거임??
-
덕코배급 특) 12 2
댓글 안달던 괘씸한 오르비언들 다 튀어나옴 그런 연유?로 선착 3인 1000덕
-
08) 오늘의 공부인증 6 5
오늘은 언매(언매독서문학)시험을 봤습니다언매만 2개 틀렸는데 이번에 난이도가 교육청...
-
ebs 문제추천 0 2
17개년치 ebs자료 무료제공해주는건 고마운데문항분류 잘못한거나 발문 잘못 옮긴...
-
절평이니까 가능할라나
-
영어 내신 0 1
부교재 12지문+3모 18-42번(25-28 x) 4일 벼락치기 드간다잉
-
잘자. 11 0
-
진짜 0 2
지2 공부량을 늘려야겠음;; 하루에 3시간은 해야하는데;;
인강패스 뭐있으세요
메가패스 있어요
근데 n제도 강의 들어야 하나요?
본인 선택이긴 한데 여러 강사분의 관점을 확보하기 좋죠 해설지 자체가 본인 최선 풀이를 적어놓지 않는 경우가 있어서
메가패스면 드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