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시 입결잘아시는분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247506
화기 사문 경제
4~높5 높1 211
이정도 받으면 대충 어느정도 라인 나올까여??
수학이나 수교로 봤을 때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3모도 2등급.... 5모도 2등급입니다. 76점 받았어요. 현재 수1은 수분감...
-
왜 맨날 음침하게 쳐다보고 지랄이야 ㅠㅠㅠ
-
화학II) 27학년도(26년 시행) 5모 화학2 전문항 손풀이 4 4
수능이었으면 2컷 블링크 났을 듯?
-
5모는 연계 없었죠? 6 1
모평만 연계가 있는건가...?
-
2차 관련 넓이는 공식으로 처리!
-
실모추천바람 0 0
ㅈㅂ
-
운동할 맛 나는구만요
-
실모싸게싸게 사는법 없음? 7 1
시험지로 푸는게 좋은데
-
생윤 어떤식으로 공부하나요? 3 0
지금 잘생긴 개념들으면서 검더텅 병행하고 있고, 개념 끝나고 잘놀기도 들을...
-
으악 2 1
내가 이십대를 낭비하고 있다니 그것도 다시 돌아오지 않을
-
넌작년에약대갓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4 2
웅.. 잘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즐거웟어..... 이젠쓸모없아진..객기
-
소신발언하자면 5모 22는 초월방정식푼게 더 당위성이 있다 7 3
교육청 해설지식 자취는 말이 안되는거 같음
-
문학이 피지컬 덜 타는편임? 2 2
황은 아닌데 한계효용체감이 다른과목보다 좀 더 금방 오는 느낌 드는듯. 뭔가 더 잘...
-
군대가기싫다 2 1
언젠간가야하겠지
-
“삼성전자, 노조 요구 수용시 추가 인건비 최대 39조”…JP모건의 경고 1 1
보고서 “영업익 7~12% 하락” 전망 글로벌 투자은행 JP모건은 창사 이래 최대...
-
아이덴티티가 읎자나. 4 0
뻘글러는 아이덴티티가 생명인 것을..
-
수학 씨발운영문젠가 8 1
1~13푸는데 25분정도 걸렸고 14에 15분박았고 20,21푸는데 합쳐서 20분...
-
09이하들에게 고합니다 8 4
내 신 하 세 요 옷
-
시대 라이브 추천 0 0
1등급 컷 정도의 성적인데, 서바 시즌부터 들으려고 하는데요. 추천해주실 분...
-
6평때 최소 80을 만들고 6평보고 엔제박치기 해서 상방 다시 잡고 9평이후부턴...
국어는 왜그래여
노력은 하겟지만 수능조졋을 때를 생각하면,,,
60 99 97 97로 치면 평백만 따지면 건동홍라인같네요

평균은 2인데도 건동홍 정도군요….. 국어가 크긴 크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