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246910
과탐과 나는 숙명적으로 발이 맞지 않는 절름발이인 것이다. 내나 과탐이나 제 거동에 로직을 붙일 필요는 없다. 변해할 필요도 없다. 사실은 사실대로 오해는 오해대로 그저 끝없이 발을 절뚝거리면서 수험생활을 걸어가면 되는 것이다. 그렇지 않을까?
그러나 나는 이 발길이 과탐에게로 돌아가야 옳은가 이것만은 분간하기가 좀 어려웠다. 가야하나? 그럼 어디로 가나?
이때 뚜우 하고 더프 시작종이 울었다. 수험생들은 모두 네 활개를 펴고 닭처럼 푸드덕거리는 것 같고 온갖 유리와 강철과 대리석과 지폐와 잉크가 부글부글 끓고 수선을 떨고 하는 것 같은 찰나! 그야말로 현란을 극한 4덮이다.
나는 불현듯 겨드랑이가 가렵다. 아하, 그것은 내 재수의 날개가 돋았던 자국이다. 오늘은 없는 이 날개. 머릿속에서는 희망과 야심이 말소된 페이지가 딕셔너리 넘어가듯 번뜩였다.
나는 더프를 멈추고 그리고 일어나 한 번 이렇게 외쳐 보고 싶었다.
날개야 다시 돋아라.
날자. 날자. 날자. 한 번만 더 날자꾸나.
한 번만 더 날아 보자꾸나.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주식때매 뇌 녹을거같음 1 0
큰 기대까진 안한 종목이 불을 계속 타도 +40퍼가 하
-
그지같은거 또 생겼네 3 4
글쓰기만 할수있게 바꿔
-
국어 하위권이면 3 1
독학 vs 인강 뭐가 나을까요
-
하아 6 0
봄내음
-
모수 학교 째고 보는 거임? 5 0
그냥언제든지되는거면 수학만 한줄로 밀고 해볼까 생각즁인대
-
레벨2 이상 모든 문제에서 대충 한 80%쯤 풀고 나면 전의를 상실함 계산을 하기가 싫음
-
정시 출결은 안보는거 맞죠? 0 0
설대 출결은 안들어간다던데 들어가든데 있나
-
22번 수2 예측
-
요즘 내신도 이런 악습(?) 있나 18 2
주관식 답안 작성 시 연필이나 빨간 펜 사용 금지 시험지나 답안지에 이런 문구가...
-
mc몽 노래 개좋다 2 2
근데 드럼통에 사람도 넣는 분도 대통령이신데 병역기피가 그리 큰 죄인가요
-
오르비 탈퇴하면 다시 4 3
계정 다시 못 살리나요? 수능 200일 남아서 마무리 될 때까지 잠깐 쉬고 싶은데
-
09의 시험 d-5 4 0
생명은 개완, 수특, 마더텅, 기출픽화학은 김준300제, 캐미스토리,...
-
근데 문어게인이란 말은 8 2
문 어게인임 문어 게인임?
-
. 1 0
과탐과 나는 숙명적으로 발이 맞지 않는 절름발이인 것이다. 내나 과탐이나 제 거동에...
-
5월 2일날 느긋하게 5 0
미리캔버스 딸깍질하면서 전사 모집표 만들면 되겠군
-
3인분 먹었더니 4 2
배가 ㅈㄴ 부르네 ㅅㅂ
-
킬캠 2회 3 0
수능이면 1컷 어느정도나옴?
-
왜 제 글이 안보이죠 0 0
??
-
수학 킬러말이야 2 0
삼각함수는 킬러 안나옴? 15 21 22번급에? 지로함 극한 미/적분 나오는거임?...




어흐08 9월이었낭
제가 제일 좋아하는 기출 즁 하나임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