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사 vs 동사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242782
현재 세지 하고 있는 재수생..
사문하다가 도저히 도표랑 말장난 못하겠어서 역사로 갈 생각입니다.
고2 내신으로 세사한 적 있고 (근데 잘 기억은....) 동사보단 세사에 관심이 많아요
세지랑 세사랑 하면 좀 시너지 효과가 날까요? 꾸준히 암기할 자신은 있어요!! 무조건 1등급 받고 싶습니다,, (사고력보단 암기력이 더 좋음, 엉덩이 싸움 잘함) 조언 부탁드려요ㅜㅜㅜㅜ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4덮 화작80 1 0
보정 2 가능?
-
오 쒯 ㅋㅋㅋㅋㅋㅋㅋ 내일 한국사 개 날먹치고 수학이나 해야겠다 오늘
-
제가 내신 때도 물화를 안 해서 그런지 상대적으로 성적이 잘 안 나오는데 예습 복습...
-
사고발생 6 2
빨래 돌려놓고 처잠
-
옵옺옵옵 3 0
강남 여짜! 에~~~ 이씨팔 물리 ㅈ됨 진짜 어캄 ㅠㅠ
-
강평 —> 빅팀? 6 0
3월부터 시작한 재수생입니다 국어 미친듯이 해서 3월에 강기분, 새기분 문학 완강...
-
이원준 스키마 3 1
아직 미완성입니다만, 폐관 끝나고 공유하겠슴
-
"정신과"정신과 그나마 관련된 이상심리, 의료상담, 이상심리 기초심리 이런거 전부...
-
롯데 이 병신팀 7 0
기어코 10등을 하는구나
-
아 작년 수학 기출 0 0
숫자만 바꾸는게 아니라 다른 문제의 개념을 합쳐서 냄 씨벌 어카지
-
주류GOAT 3 4
ㄹㅇ
-
아직 밤엔 춥지않나 3 0
난 추움
-
테토님 해냈습니다 5 1
4번하고 2번 이김
-
석식 37 5
-
대학생들 빨리 시험 끝내셈 4 0
나랑 놀아줄 대학생이 필요해 으흐흐
-
ㅅㅂ 국어 4나왔다ㅋㅋㅋ 4 2
공통에서 16점 나가고 화작에서 10점 나감 뒤져야지~ 1등급 떠야 했는데 요즘...
-
난 널 버리지 않았잖아 5 2
너는 생각이 달랐구나 물리야
약간의 시너지가 있다고 들었던거같음. 기후랑 무슨 사르스트? 이런건 세사에서 하나도 안하지만 워낙 도시가 중요한게 요즘세사라서
그리고 둘 중에 고민이면 관심있는거 하는게 맞아보입니다
얌전히 동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