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열문제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237191

문항 공모 하려고 만든 문제인데, 영 좋지 않아서 그냥 유포(?)합니다. 도전 정신이 투철하신 분들을 기대하겠습니다!
답은 댓글에 작성해주세용
참고로 등비급수는 장식입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나 예전에 ㅂㅅ 이었네 10 1
국어 3따리가 자작지문 이지랄 하고 있었네 ㅋㅋㅋ
-
설맞이나만어렵냐 2 1
Mx문제는 상당히 어려운게 몇개있음 아까 풀었던 수2 47번 믄제라든가…하여튼...
-
'숯불 고문'으로 조카 숨지게 한 무당, 2심서 징역 7년으로 감형 5 2
살인죄 '무기징역' 대신 상해치사죄…공범들도 집행유예로 감형 항소심 재판부 "계획적...
-
자살 마렵다 2 1
국어는 ㅂㅅ 같고 오르지를 않는구나
-
국어 연계 인강 들어야 하나요 1 0
수특, 수완만 하는 거랑 차이 많이 날까요
-
2028수능 예상 재수생 수 3 0
2028 재수생 몇 명일 것 같음요?
-
안녕 3 2
-
뭐지 오릅이 이상헤 5 2
아픈가봐
-
설높지인 왈 1 1
251015 251021은 개쓰레기문제
-
이거왜이럼 3 1
-
걍 내일 시헌인데 혼술함 5 2
-
GPT 5.5 강림 1 1
-
인생무상 1 0
인생은 무료다
-
리젠 ㄹㅇ 박았네 3 0
올해 무슨일이냐 ㄹㅇ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