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수 조언...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234330
현역 정시 서울대인데 저능통 씨게 와서 다른데로 탈주하고싶습니다...물론 다른곳도 어렵겠지만 뭔가 확실한 미래없이 다니기엔 힘들어서요...의대나 치대 가고싶은데 사문이랑 나머지 탐구하나 뭐하는게 나을까요ㅠㅠ? 정법했다가 인생망해서요ㅠㅠ 윤리나 역사는 저랑 진짜 안맞는데 그낭 하나 과탐을 할까요...?현역 성적이 언미정법사문해서 원점수로 96 96 (2) 44 47 이였습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으아아 glycolysis랑 tca cycle 너무 헷갈려 4 1
효소이름은 왜이렇게지은건지 대사산물이 뭔지
-
나 예전에 ㅂㅅ 이었네 10 1
국어 3따리가 자작지문 이지랄 하고 있었네 ㅋㅋㅋ
-
설맞이나만어렵냐 2 1
Mx문제는 상당히 어려운게 몇개있음 아까 풀었던 수2 47번 믄제라든가…하여튼...
-
'숯불 고문'으로 조카 숨지게 한 무당, 2심서 징역 7년으로 감형 5 2
살인죄 '무기징역' 대신 상해치사죄…공범들도 집행유예로 감형 항소심 재판부 "계획적...
-
자살 마렵다 2 1
국어는 ㅂㅅ 같고 오르지를 않는구나
-
국어 연계 인강 들어야 하나요 1 0
수특, 수완만 하는 거랑 차이 많이 날까요
-
2028수능 예상 재수생 수 3 0
2028 재수생 몇 명일 것 같음요?
-
안녕 3 2
-
뭐지 오릅이 이상헤 5 2
아픈가봐
-
설높지인 왈 1 1
251015 251021은 개쓰레기문제
-
이거왜이럼 3 1
-
걍 내일 시헌인데 혼술함 5 2
-
GPT 5.5 강림 1 1
-
인생무상 1 0
인생은 무료다
-
리젠 ㄹㅇ 박았네 3 0
올해 무슨일이냐 ㄹㅇ
경제고고.
저걸로 의대 안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