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점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232770

15번도 그렇고 이때가 첫 22 30형태라 출제진이 감이 없었는듯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다른사람생일안받고안챙긴단마인드 3 1
빡통이라내생일도기억못함
-
酒と女を連れてこい 28 3
zzz
-
이 아이민정도면 틀닥인가 6 0
흠흠... ㅎㅇㅎㅇ
-
은어게인 5 2
-
내일은 2 1
반드시 더프를 풀어야겠습니다
-
목이부엏어 2 1
부남됨
-
자사고에도 이상한 애들 많더라 9 2
일반고 안 간 이유가 애들 상태 때문에 안간건데 자사고에도 중학교 학폭 피해자들이...
-
ㅅㅂ 내가 예민한건지 이거 교환될려나
-
뭐야 내 오르비가 0 0
-
배불러 4 0
ㄹㅇ 공부해야되는데 큰일이네 좀만누워야지
-
근데 미카리 그분이 어떤 5 0
자세히 몰라서 어떤 빌런짓을 하신 거임? 두고두고 회자될 정도면
-
아 ㅅㅂ 0 0
시험범위 잘못 봐서 공부 더함 내 시간 돌려줘
-
학원 알바 테스트 치나요? 0 0
면접 보러 오라고 하시고 따로 말씀은 없으셨으면 안 치는 거겠죠? 그 자리에서...
-
의대를 무사히 졸업하기 위한 수능 성적은 어느 정도일까 0 0
그래도 평균 2는 돼야 하나?
-
ㅈ반고 대결은 날 이길수 없음 8 2
정시로 의대도 서울대도 못가고 ㄹㅈㄷ 병신 모임임
-
독서 문학에 어떤 지랄을 해놓았어도 무섭지 않습니다.
-
잘잤다 0 0
-
2등급이 적뱃이 되는 가능세계는 없어
-
1일 1야식 10 1
구라임 요즘 1일 2야식함
-
수능 모고 검토방 초대됬는데 6 1
내가 수능치는아랴양이라는걸 알고 있음 ㅅㅂㅅㅂㅅㅂ
안 그럴 것 같아선 악필인 게 커여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