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엘레강~서강~ 0 0
음
-
걍2뜨면자살하면됨 6 1
ㅂㅇㅇㅂㅇㅉㅇㄹㄱㅈ
-
화학1 진짜하게 하고싶음 3 1
고2때까지 화학과를 꿈꾸고 고3 3모까지 화1을 택햇지만 대학을 가기 위해 바꿈.....
-
이콜라이 제대로 자라라 6 0
너 안자라면 배지 다시 만들어야되....
-
내일 부터 자이스토리 1 0
-
벼락치기하는법알랴주실분급함 9 0
제발ㄹ료료ㅛㅗㅡㅡㅏ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
-
쿠팡형님들감사합니다고맙습니다 1 1
취소엔딩 날줄알았는데 수령인증 올라오기 시작함 고맙습니다감사합니다사랑합니다..
-
매순간 오만하게 티내시오 1 1
-
지1기출) 211116 16 0
이거 선지에 ㄱㄷ 있었으면 정답률 10프로 찍었을듯 찍기쉽게 다해줬는데도 정답률 30프로임
-
그래도 뉴턴이랑 라이프니츠가 미적분으로 ㅈㄴ 싸워댔으니 기깔나게 개념 통달해줘야지 (뉴턴 빠순이임)
-
한달 밥값 30+알파로 수의대 가면 ㄹㅈㄷ 효도인가 6 1
효녀가 되
-
선배님 밥 사주세요 4 1
다들 나보다 선배잖아..?
-
너무 힘들다.. 5 2
머리가깨질것같다..
-
고등학교때 물1 7등급 물2 8등급이었어요
-
잘자 2 1
내일봐
-
진짜 엔제 풀때마다 빡치는게 3 1
내가 듣던 강사의 태도를 다른 엔제에 적용해보랴고 했는데 해설은 내가 배운 태도가...
-
(前) 6수출신 대치동 수학강사 질문 받습니다. 2 1
- 3수 때 대학 진학 후 3번의 수능을 더 쳐서 6번의 수능사이클 경험이...
-
사이공이 더 입에 잘 붙지않아 ? 코친차이나 -
-
뉴토끼 섭종한다고 함 53 2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미지 첨부
-
고1 중간 등급 1 0
시험지에서 배점 제일 높은 문제가 저 문제였는데 5등급제에서 1컷 몇점 일까요…?...

하"?새?"요
맛춤법좀 직혀라

뛰워쓰기 좀지 키셈언매공부안했죠

저 1강만 새번째 듣고있는대;음운의 변동만 하니깐 나머지는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