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퇴왜했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229961
성적에 비해 아까운 학교를 가서 만족이 안되고 자꾸 그 생각이 드니까 학교도 안가게되서 출결도 ㅈ박음
이럴바엔 자퇴하고 제대로 재수를 하자는 생각으로 3월말엔가 자퇴하고 4월초에 기숙들어왔는데 그냥 계속 나가고싶고 공부도 ㅈㄴ 안하게됨
이제 개념 어느정도 끝냈는데 이게 맞나 싶기도 하고 너무 느린거같고 그냥 자퇴하지말고 학교다닐걸이란 생각만 든다
부모님이랑 상의도 안하고 멋대로 수시재수하면 여기보단 좋은곳가겠지 생각으로 자퇴한후에 독학기숙가겠다고 고집부려서 해주신건데 몇주만에 나각고싶다고 말도 못하겠다
어렸을때부터 멋대로 일만 벌릴줄알고 수습도 못하고 혼자 할줄아는게 아무것도 없음 이제 스무살인데 시발
믿고 지원해주시는 부모님께 한없이 죄송하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무물보 5 0
쉬었음 청년이에요!
-
버그다 0 0
-
아 언매 생각보다 빡세네 2 0
밉보다가 왜 목적어+서술어 통사적 합성어지... 밉다 + 보다로 보면 안됨???
-
지듣노 1 0
-
선생들이 막가는 애들 안붙잡아서 오히려 좋은거같음 3 0
걔네가 3학년까지 와서 대부분 사라져버리니까 분위기가 너무 좋음
-
흐엥 여기 왜이래 0 0
머야
-
내신 수학 0 0
인근 타학교 기출 풀까 아님 모고 기출 풀까 고3 미적&확통
-
쉬었음 청년이라는게 1 0
쉬었으면 청년이라는 뜻 아님? ㅇㅇ.?
-
노래추천 0 0
그냥 너무 좋은데 주변사람들이 안먹어줘서 여기서라도 먹어보라고하고싶엇음여 두개다...
-
글쓰기 어디갔나 했네 0 0
알림 뒤에 숨어있었어..
-
좆반고 작년 수학 1컷 76 고2 6모인가 그거 3 0
나 1등 96 2등 시발 85점ㅋㅋ 3등은 84점 4등 80점 이지랄남
-
오르비 역대급으로 재미없다 9 3
진짜
-
이감국어독서잇잖아요 2 0
왜저는풀면다틀리는거죠???? 진지하게 맞는문제가 거의없다싶이다틀리는데이거 걍 ㅈㄴ...
-
ㅈ됨청년 1 0
학점매트리스청년
-
설마 5등급제 3등급은 뜨겠지 2 0
에이....내가 공부 안 해도 평균은 하겠지 내가 저능한 것도 아닌데 저능한거 맞음...
-
섬개완 -> 택앤스 2 0
제가 팔랑귀라서 그런건지는 모르겠는데 1등급이 목표면 홍준용T를 들으라는 말을 엄청...
-
아아코치조당신은나의우상입니다 2 3
과기대>>연고대
-
치타는아직웃고있다 2 1
-
절반! 1 1
감격스럽네 ㅠㅠ 수행만 아니였어도 모른다고 뻐팅겼을텐데..
-
이거보고 수특만 푼다 2 2
ㅎㅇㅌ

나도 기숙이야 서로 힘내보자 :)기숙인데 옯 어케함뇨
오르비는 안막혀져있던데요 그리고 저 재종기숙임
결과로서 증명하시길 바랍니다.
그나저나 건강관리 잘 하시고요. 수험생활 중에 이게 절반은 됩니다.
수능까지 시간 금방 가요 버티면 보상이 있을 거예요 힘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