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문 정답률 3퍼짜리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229953
무슨 일이 있었던거임?? 뭔가 이유가 있을거같은데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229953
무슨 일이 있었던거임?? 뭔가 이유가 있을거같은데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44
ㅅㅂ 주관식임?
정답오류??ㅋ
23수능 10번 말하는거같은데 1. 일단 그때 사탐은 진짜 문과만 했기때문에 표본이 구렸고 2. 사문 과목 특성상 대부분 도표를 마지막에 푸는데 그 시험이 역대 사문중에서도 전체적으로 시간관리가 빡빡한편이었음 3. 도표문제는 보통 답이 4,5번에서 나오는데 답이 1번이었음 그래서 정답률이 창남 절대적난이도는 별로 안어려움
아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