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벌써 오후 네시라니 2 1
시간 참 빠르구나
-
미적분 자작 문제 9 0 1
중간고사 망한 기념
-
오늘따라 나 왜케 예쁘지 24 5
ㄹㅇ
-
탈 6 2
탈 털렷네
-
3모 3등급 쉬사 못품 0 0
3모에서 69점으로 3등급 턱걸이인데 13번까지는 풀었는데 어려운 사점들은 시도조차...
-
워크북, step2까지 수월하게 할 수 있으면
-
재밋음뇨
-
학식을 먹어본적이 없음 2 1
라면 딱한번 먹어본거 빼고
-
아니 4 3
하 어이가 없네 논문 과제 벼락치기를 위한 귀중한 시간들이 다 잿더미로...ㅠㅠㅠㅠㅠㅠ
-
진짜 개화난다 13 0
마지막 비빔면인데 유통기한 지났네
-
치타는 울고있다 4 2
아니사실울지않는다
-
들려주고싶은데 ㄲㅂ
-
키미노 0 0
마치마데
-
얼마나 찐따면 대학 와서까지 11 4
오르비를 하겟음 그게 나임
-
여기까지했어 13 1
이제 머해
-
수필을 수필이 아니라 '조선시대때 쓰인 칼럼'이라고 생각하고 읽으면 입시커뮤 칼럼글...
-
현역 여중생 취침 선언 4 0
자는거에요? 이겨.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