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곧 머리뒤로 묶는거 가능하겠다 3 1
한 반년기른거같네에...
-
그냥바로쳐자기 7 2
쿨쿨쿨쿨쿨쿨쿨쿨쿨쿨쿨쿨쿨쿨쿨쿨쿨쿨쿨쿨쿨쿨쿨
-
나 옯창 같으면 개추 5 5
일단 나는 비추박움
-
수학이 몇정도야 저기서 가능한가요?
-
통역없이대화하는사람이 4 2
멋짐
-
아 투표 진짜 거슬리네 2 2
쩔루 치아라 마
-
공부 시작 시간 2 2
님들은 공부 몇 시에 시작하세여? 도서관이 9시부터 열어서 강제로 9시 시작임 너무 늦는거같음...
-
영어 잘풀리니깐 기분이 좋다 0 0
ㅡ 내 신 ㅡ
-
이미 과거에 일이 되어버렸고 앞으로에 몰두나 하자 재수강하면 되니 함정: 1학기에만...
-
수고했어 오늘도 17 1
아무도 너의 슬픔에 관심없대도 난 늘 응원해 수고했어 오늘도
-
? 2 0
-
내 수학 실력은 2 0
교?과서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님.
-
? 5 0
저를 끌어내려 주시길 바랍니다.
-
내신 대비로 스텝 1만 풀려고 하는데 걍 교과서나 풀까..
-
하루만 기다리면 수능이에요! 6 1
왜냐면 이제부터 기다림이 24시간이 넘을 때마다대가리를 존나 쎄게 쳐서 제 머릿속을...
-
저메추 0 0
받습니다
-
중간 ㅈ된김에 돌아왔다 4 3
히히 오줌발사
-
도대체 어떻게해야 세탁기에 벽돌넣고 돌리는 실험하는 영상 댓글에 "좌파임??" 이런...
-
한국사 자작 문제 7 2
안녕하세요, 스타로드입니다. 오늘 중간고사 관련해서 대참사를 저질렀습니다. 재수강...

수2같은데 미적이에요? 볼록성이나 변곡점 판단하는건가
아 몫미분
미적 문제를 의도하긴 했는데 수2로 풀리는것같네요 ㅠ
x1<x2 안줘도되나
안줘야 문제가 성립합니다! 아마도요
혹시
f(x)=(x-1)²
g'(0)=0이고 a=-2b
이렇게는아니죠
맞아요
왼쪽 부등식을 g(x1)-g(x2)=<g(0)으로 다시 쓰고 g 최대최소 각각 M m이라 하면(존재성은 최대최소정리로 보장)
M-m=<g(0)이고 g(1)=0이니까 m=<0인데
m<0이면 M<M-m=<g(0)이라서 모순이고
m=0이면 f(x)=(x-1)² M=<g(0)이고 그럼 g가 x=0에서 최대를 가짐
근데 실제로 그래프 그려보면 0에서 극"소"를 가져서 안댐
뭔가 잘못한게있나
안녕하세요 그 일단 보내주신 사진에선 분모가 틀렸어요. x^4+x^2-2bx+b인데 x제곱을 x제제곱으로 쓰셨습니다
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