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망갤테스트 8 0
-
와 학교 도착했다 0 0
휴 어제 4시에 잤는데
-
몸은 피곤한데 마음은 즐거운 일이 있으면 좋겠는 1 1
왜지?했더니 시험기간인 이번 시험목표 학교 출석하기
-
짜파게티 먹을까 신라면 먹을까 4 1
골라죠
-
닉네임 바꾸고 싶어 2 0
뭐가 좋을려나
-
안냐떼요 7 0
피곤타
-
수학과는 2 1
수능수학 좋다고 무작정 가면안됨 근데 영어과는 일단 수능영어 좋아해야 버틸만함
-
국어 5달 유기하고 2 0
오랜만에 하니까 오히려 예전보다는 잘 되는 것 같음
-
하
-
수1 10번 자작문제 5 2
-
난 정시로 왔는데 1 3
짜피 대학도 나한테 학점 기대 안하잖아 학업 성취 기대 안하잖아 그거 수시러한테...
-
오르비 혼수상태에 빠짐? 1 0
리젠 개 박살 뭐니??
-
국어 기출만 하면 망한다 3 0
리트돌리자
-
비 냄새가 가득하구나 2 0
아이 좋아
-
다들 맛점하세요 4 1
-
제218차 에피/센츄리온 심사 결과 (26년 3월) 14 7
본 제218차 심사는 2026년 3월 1일부터 3월 31일까지 접수된 신청에 대한...
-
고2 3모 통과통사 1 0
1학년에 비해 어려웠음요??
-
너무 어려워
-
작수 화작 1등급인데 언매로 가야할 만큼 메리트 큼?
-
지문 1개 보고 2 0
커뮤 눈팅하고 다시 지문 보고 커뮤 눈팅하고 무한반복중임 ㅁㅌㅊ


제목이 왤캐 야함
?
ㅇㅇ!
오 드디어 마참내
넵
마참내!!!!!!
아님
?
사실 맞음
하루종일 저거만 풀고있음?
ㄴㄴㅋ
아침에도 저 문제 올리지 않았었나
걍 올리고 딴짓하다 댓글보고 자고 밥먹고 잠시 문제 보다가 이해 안가서 올리고 또 딴짓하고 놀고
어흐
과외를 받아야.
계산까지 좀 친절하게 넣어봤어요
넣을게
아 누군가 했네 님 오랜만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