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개화난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225424

마지막 비빔면인데
유통기한 지났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독서?지문 1 0
대구백화점은 동성로의 상징이었다. 시민들은 그 앞에서 만나고, 기억을 쌓으며,...
-
개센스 ㄷ 엔센스 0 0
ㅃㄹ ㅠㅠㅠㅠㅠ낮3 정도나옴
-
학교가 답이 없으니까 0 1
정시파이터 온몸비틀기로 겨우겨우 좋은 대학 가려고하는데 어림도 없지!...
-
호우!siuuuuu 0 0
하..민철아 고마웠다..월간지는 열심히 풀게 사탐 유기 그만
-
일수 중간 하나정도 틀린듯 0 1
만점 ㄲㅂ
-
내일 과잠 입을 거예요 0 0
날씨가 왜 갑자기 추워졌을까요
-
순애야스를해보고싶다 0 0
-
리젠을 살리는 0 2
아랴양 등장!
-
확통과탐약대 51일차 1 0
ㄱㄱ
-
다정북스 출정 좋은가요? 0 1
이번에 3천원에 팔길래 걍 한번 사봤는데 좋은건가요?
-
얼버기 2 0
-
학원 0 0
지금까지 중2때부터 국영수과 4개 학원 쭉 다니다가 올해 수능치는 08입니다 국어...
-
성대는 정시좋아해주는척하면서 2 0
왜 알게모르게 정시 일반을 확줄여버리는지참 사범대 학종화도 그렇고 좀 이슈화 시킬필요가있음
-
세기말 수완 0 0
기대된다 시험만 끝나봐라 국어 조진다(?)
-
국어 2등급이상 OR 김동욱 수강생들 컴온!!! 1 2
안녕하세요. 김동욱 쌤 수강생입니다.김동욱 쌤께서 하라고 하시는대로 읽으면서 '오...
-
생글생감 1 0
생글생감 지금하기엔 늦었나요?
-
뜌땨이칠 기력도 없다 0 1
이제 남은 일은 암컷타락뿐인가
-
설국문은댄스머신 0 1
밤만되면xx머신
-
레전드 찐따 0 0
-
기차지나간당 2 0
부지런행
흐린눈하고 먹으면 ㄱㅊ
=ㅅ=
설사한번하면돼
근가
크리스마스다음날이네
인싸련
으음. 당장 배홍동 비빔면을 대령하도록 해.
함포로 팔도본사를 부셔버리기전에 말이야
배홍동 진자 마딛는데
진짜진짜 내가 아껴논 비빔면인데
너무 아꼈네..
사올게 기다려
올때 기름만땅 채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