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 낮3 공부법 질문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218068
미적이고 수학 모고 풀 때 14 15 21 22 28 29 30 빼고 1시간 반 걸립니다. 나머지 문제들에서 시간 단축하고 여기서 1~2문제 정도 더 맞히려면 어떻게 공부해야 할까요? 일단 지금은 기출생각집 4점 수12 풀고 있습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오르비 참 재미있네요.. 4 0
언젠간 옯뉴비인 저도 오르비를 많이하는 날이 올까요?
-
3모도 2등급.... 5모도 2등급입니다. 76점 받았어요. 현재 수1은 수분감...
-
왜 맨날 음침하게 쳐다보고 지랄이야 ㅠㅠㅠ
-
화학II) 27학년도(26년 시행) 5모 화학2 전문항 손풀이 4 4
수능이었으면 2컷 블링크 났을 듯?
-
5모는 연계 없었죠? 6 1
모평만 연계가 있는건가...?
-
2차 관련 넓이는 공식으로 처리!
-
실모추천바람 0 0
ㅈㅂ
-
운동할 맛 나는구만요
-
실모싸게싸게 사는법 없음? 7 1
시험지로 푸는게 좋은데
-
생윤 어떤식으로 공부하나요? 3 0
지금 잘생긴 개념들으면서 검더텅 병행하고 있고, 개념 끝나고 잘놀기도 들을...
-
으악 2 1
내가 이십대를 낭비하고 있다니 그것도 다시 돌아오지 않을
-
넌작년에약대갓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4 2
웅.. 잘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즐거웟어..... 이젠쓸모없아진..객기
-
소신발언하자면 5모 22는 초월방정식푼게 더 당위성이 있다 7 3
교육청 해설지식 자취는 말이 안되는거 같음
-
문학이 피지컬 덜 타는편임? 2 2
황은 아닌데 한계효용체감이 다른과목보다 좀 더 금방 오는 느낌 드는듯. 뭔가 더 잘...
-
군대가기싫다 2 1
언젠간가야하겠지
-
“삼성전자, 노조 요구 수용시 추가 인건비 최대 39조”…JP모건의 경고 1 1
보고서 “영업익 7~12% 하락” 전망 글로벌 투자은행 JP모건은 창사 이래 최대...
-
아이덴티티가 읎자나. 4 0
뻘글러는 아이덴티티가 생명인 것을..
-
수학 씨발운영문젠가 8 1
1~13푸는데 25분정도 걸렸고 14에 15분박았고 20,21푸는데 합쳐서 20분...
-
09이하들에게 고합니다 8 4
내 신 하 세 요 옷
-
시대 라이브 추천 0 0
1등급 컷 정도의 성적인데, 서바 시즌부터 들으려고 하는데요. 추천해주실 분...
저는 1~13 16~20 빨리푸는연습했어용 실수없이 물론 그이후에 시간을써서 더 맞추진못했지만ㅎㅎ..
혹시 몇분 정도 잡고 연습하셨나요?
40분이여
전확통이라 282930 풀어야하기도하고 빨리사이클돌려놓고 모르는거있으면 다시보려고..
감사합니다! 참고해볼게요
그냥 13번~20번급 엔제나 기출많이풀어봐요 그번호대는 평가원이든 사설이든 접근이비슷하다는 생각들더라거요 그래서 풀이도빨라짐여
기출공부만 제대로 하셔도 1은 나와요!
빨더텅도 좋은듯 시간 분배도 연습중의 하나라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