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와주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215984
진짜 죽고싶어요 작수 수학 88점인데 3덮 68 4덮 51점이에요
이거 해결 어떻게 하나요? 서킷을 풀어도 저저번주까진 동그라미 3개까지는 무난하게 풀엇는데
갑자기 동그라미 하나짜리도 안풀려요 도와주세요 강대 컨 지금 싹다 치우고 기출문제집을 다시 풀어야하나요?
풀어야한다면 추천좀 해주세요
- 컷 드릴 김범준 n제 계약 세지 이원준 물2 서강 논술 국어 정석민 현정훈 등급컷 덮 오르새 영어 연대 반수 인하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내 기준으로는 올오카+TIM까지 수학은 원래 개못했다가 지금 오지게 물고 늘어지니까...
-
저 에겐임 테토임? 7 1
주변에선 테겐이란 소리 들음
-
호감도 써드림 31 1
1~10 모르면 5
-
술 안마신지 3주 넘어감 8 0
ㄹㅇ 이딴게 대학생?
-
나보다 오래 오르비한사람만 댓글 15 1
재릅 포함
-
나 뉴턴이 너무 좋아 11 0
거짓말 안 치고 뉴턴이 좋아서 이런 그림 의뢰도 맡김뉴턴 사랑해 그치만 네가 만든...
-
그냥 집 구석 나가고 싶네 ㅇㅇ
-
저도 호감도 적어드림 19 0
솔직하게 모르면 0
-
게임을 한판 해볼까 0 0
ㄹㅈㄷ망겜 내 인생이라는 나쁜말은 노노!
-
우우래우우래 7 2
인증메타못봐서우우래
-
지2 오르비독스 자료 0 0
사보신 분있나요 후기점..
-
갤러리에 셀카들 볼 때마다 8 0
자존감 개떨어짐
-
수특독서<<<지1생2 카르텔 1 0
하디바인 지자기역전 대놓고 나옴
-
꿈이 높은데 현실은 이러니 말하기 좀 부끄러움.. 7 1
그래 나도 내가 거기 못가는 거 아는데 일단 열심해 해볼려고..
-
한남 ㅇㅈ 8 0
-
댓글로나울리면 17 1
십덕
-
시대 라이브 1 2
라이브를 커리 중간에 들어가면 전까지의 영상은 제공이 되지 않나요? 김성호 선생님...
-
오르비를 부흥시키고싶다 6 2
1분 동안 리젠량 초당 1을 보장받았으면
이제 일욜이니 오늘 하루 폰보지말고 책도 보지말고 산책하고 커피한잔 때리면서 쉬셈 부족하다싶으면 이틀까지도 괜찮음
그러면 돌아옴
재수생이라 그런지 너무 불안해요
원래 그런거임 근데 그렇게 몰아부치면 결국 과부하가 와서 점수도 안나오는거임
잘 쉬는것도 실력임 ㄹㅇ
지금공부머로하심

저도 수학 괜찮았는데 4덮에서 역대급 카하를 찍었....ㅠㅠ그냥 더프가 더프했다고 생각합시다...
지금봤네요 시발더프년하고 넘겼더니 이번 5모나 강x에선 88떳네요 더프는 이제 안믿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