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새끼 한심하면 개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214814
오르비에 뻘글 싸지름
수학 2등급, 경제 미선택인데 상경 가고 싶어함
사실 상경은 그냥 멋있어서 가고 싶은 거고 국문도 성적 잘나와서 가고 싶은거임 실제로는 아무과나 갈거임
시험 8일 남았고 월요일에 수행평가가 있는데 전과목 0.2회독함
우울글 ㅈㄴ쌈
학교에서 대화도 안하고 밥도 안먹고 쳐자거나 게임만 함
영어시간에 국어하고 국어시간에 영어함
참고로 학종러임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6모까지 국어영어만 팔거임 0 0
하느님
-
작마인스타를따고십은밤이구나 0 0
사실시대가 근처에없어서 안다님
-
일주일이 좋같은 이유 0 0
월요일 ㅡ 월요일이라 좋같음 밥먹는시간 빼면 사실상 연강이라 좋같음 화요일 ㅡ 수업...
-
영어듣기 팁 부탁드립니다 0 0
영어듣기 아무리 해도 2,3문제 틀리는데 뭘 해야할까요 풀면 좋을만한거 있을까요?
-
4덮 결과 5 1
화미사지 원점수대로 92 85 2 47 44점인데 여기서 어느정도 올려야 약대 질러볼만한가요...
-
나와써 0 0
응
-
시대인재 기숙 어떤가요 0 0
시대 대치 재종이랑 기숙이랑 고민중인데 어디가 더 조을까요 들어가면 약간 중상위??...
-
올만에 롯리갈까
-
헐 지금 택시랑 어떤 차사고 났는데, 아재들 개싸움 0 0
어떤 회 배달(횟집에 바닷물 공급?)하는 차가 택시를 살짝 박았는데회배달하는 사람이...
-
개인세 버튜버 해보자고 제안해보고싶다 내가 방송 진행 방식/버튜버 문화 1:1...
-
공부는 뭐라고 생각하시나요? 9 1
저는 스스로 합리적인 사고를 할 수 있는 힘을 기르는 과정이라고 생각해요
-
흐암 4 0
흐아암
-
지금얼마나 힘이없냐면 0 0
거실에서 방까지 가기도 귀찮음
-
저는 공통은 12 14 22가 젤 어려웠고.. 수2는 다 평이~쉽게 풀린듯......
-
알칸 알켄 알킨 10 2
한의대다닐때 공부좀해놓길잘했네
-
남자 코디 추천 좀 16 0
다음 주 쯤에 입을거임 가죽자켓 블레이저 이런거 추천하던데 너무 덥지 않을려나 흐으음
-
4덮 생1지1 복기 0 1
생1 39점 10, 16, 17, 19 지1 50점 ^__^ 생1 근수축 문항에서...
-
2026 연대 미래캠 입결 0 0
.
-
내신 5등급대 서울대 0 0
아예 못 가나ㅠㅠ 2등금 하나라도 있으면 바로 나가리겠지
-
여기다 넣으면 돼?? 18 1
비추
이새끼가 더 한심하면 개추
200일이나남앗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