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 인생 최대 후회 2 2
134만원주고 국현듣고 개처망하고 재수하는거 엄마 미안해
-
커피를 안 먹는게 함정 다른 걸로 바꿔 먹을 수 있나...?
-
앱 바뀌고 안 들어오게 되네 0 0
불편해
-
연세대와 모종의 거래를 함 6 3
금품제공의 대가로 빵을 받음
-
아빠 안잔다 1 3
리모컨 내놔
-
캬캬캬ㅑ캬캬캬ㅑ 3 0
-
님들은 몰랏던 사실! 4 0
난 현생에서는 매우 점잖고 말없는 이미지라네 음하하핳
-
아 씨발뻘글너무만이썻어 3 1
섹스하고싶다만몇갠지모르겟노 글내려도쓰는속도가지우는석도를따잇함
-
보고싶어 0 0
하
-
지역인재<-이건 2 0
자퇴방지하려고 만들어놓은듯
-
2027 4덮 수학 리뷰 0 1
수능끝나고 3모 풀고 두번째 실모 점수 93 26,30 26번 어케푸는지...
-
4덮 국어 오답 도와줘요 ㅠㅠ 6 0
하 이게 국어 제가 잘못독해한 부분이 몇개 있는데 그냥 이게 제 머리 문제고...
-
행시 1차 언어논리 수석 국어 칼럼 6 13
국어 과외도 하고 있는데 독서 위주로 해서 칼럼 쓰면 그래도 보실 분들이 계실까요...
-
경희대 전자공 가라 3 1
최고의 가성비다
-
쓸데없는 생각말고 뻘글이나 양산하셈
-
내신대비의 장점 4 0
눈떠보면 수특이 내머릿속에 있음 그거 하는시간에 기출더보는게 도움되는거같긴한데
-
3 8은 개불쌍하네 0 0
숨이 턱 막힌다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