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6모까지 국어영어만 팔거임 0 0
하느님
-
작마인스타를따고십은밤이구나 0 0
사실시대가 근처에없어서 안다님
-
일주일이 좋같은 이유 0 0
월요일 ㅡ 월요일이라 좋같음 밥먹는시간 빼면 사실상 연강이라 좋같음 화요일 ㅡ 수업...
-
영어듣기 팁 부탁드립니다 0 0
영어듣기 아무리 해도 2,3문제 틀리는데 뭘 해야할까요 풀면 좋을만한거 있을까요?
-
4덮 결과 5 1
화미사지 원점수대로 92 85 2 47 44점인데 여기서 어느정도 올려야 약대 질러볼만한가요...
-
나와써 0 0
응
-
시대인재 기숙 어떤가요 0 0
시대 대치 재종이랑 기숙이랑 고민중인데 어디가 더 조을까요 들어가면 약간 중상위??...
-
올만에 롯리갈까
-
헐 지금 택시랑 어떤 차사고 났는데, 아재들 개싸움 0 0
어떤 회 배달(횟집에 바닷물 공급?)하는 차가 택시를 살짝 박았는데회배달하는 사람이...
-
개인세 버튜버 해보자고 제안해보고싶다 내가 방송 진행 방식/버튜버 문화 1:1...
-
공부는 뭐라고 생각하시나요? 9 1
저는 스스로 합리적인 사고를 할 수 있는 힘을 기르는 과정이라고 생각해요
-
흐암 4 0
흐아암
-
지금얼마나 힘이없냐면 0 0
거실에서 방까지 가기도 귀찮음
-
저는 공통은 12 14 22가 젤 어려웠고.. 수2는 다 평이~쉽게 풀린듯......
-
알칸 알켄 알킨 10 2
한의대다닐때 공부좀해놓길잘했네
-
남자 코디 추천 좀 16 0
다음 주 쯤에 입을거임 가죽자켓 블레이저 이런거 추천하던데 너무 덥지 않을려나 흐으음
-
4덮 생1지1 복기 0 1
생1 39점 10, 16, 17, 19 지1 50점 ^__^ 생1 근수축 문항에서...
-
2026 연대 미래캠 입결 0 0
.
-
내신 5등급대 서울대 0 0
아예 못 가나ㅠㅠ 2등금 하나라도 있으면 바로 나가리겠지
-
여기다 넣으면 돼?? 18 1

흠잡을 곳이 없습니다 ㅈㅅ
아직잘모르겠음
1031이미지는여?
그거 문제집아님?
저 일영세한 재릅이예여
님보면설국문밖에생각이안남
옯만추 마니바라시는분
설국쟁 짭이라 제송
프사가 꼴려요
어허 프사분 대학원생이심다
설표는 머 설표죠
plz
비판인지 모르겠는데 전 수학이 싫어요....죄송합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수학과 선배 아는분 있는데 정말 좋은분이세요
테토오 좋아하시는분
격주정도 간격으로 술 많이마시시는듯 힘내세여
약간 딱 광선검? 들고있는 모습이 굉장히 게임 캐릭 프로필 너낌이라 멋있었음
헷갈림 닉 비슷해서....비슷한 존재로 느껴짐(?)
운동 많이하심
전닉이 뭐였죠
너재밍?
하도 찢 소리 들어서 바꿨는데 괜히바꿨나ㅠ
이재명 후계자
나와 같은 움짤 프사단!
ㅎㅇㅇ!
하이요!
움짤인줄 지금알았네
10이엇나 아무튼 엄청 어린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