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2024 수능 컴싸 있는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204876
컴싸 쓰다가 2024 보일때마다 식겁함
누가 우연히 보고 나 4수생이라고 생각하면 어떡해
고1때 학교에 굴러다니던거 주운건데....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에이어 지문 0 0
이해가 됐다고 생각했는데 안풀림뇨... 헤겔이나 다른 고난도 지문들도 그냥 여러번...
-
영어 29번 어법 공부는 보통 몇등급대부터 공부 시작함?
-
GPT ㅈ같은점 0 1
난 존대해주는데 지혼자 말까는게 은근 기분 ㅈ같음
-
그게 나야 바 둠바 두비두밥~ ^^
-
미적 69점이랑 80점이 3 0
표점 4점차? 작수 표점 그대로 들고오지 말고 추정해줘요
-
국어공부할 때마다 드는 생각 0 1
국어는 어차피 재능인 것 같은데 내가 이지랄한다고 성적이 오르기나 할까...
-
내신수학 <--- 0 1
약간 ㅈ된듯 ㅗㅗㅗㅗ
-
랭킹용 구라겠지?
-
확통과탐약대 59일차 0 0
ㄱㄱ
-
김재훈 들을라면 3 0
어케해야함?
-
4덮 국어 컷 왤케 높음요ㅠ 4 0
3덮 화작 97이라 무보정 1인데 4덮 87이라 무보 3 보정 2네요ㅠ
-
쌍물 vs 쌍지 1 0
어떤게 더 드러움?(?( 쌍 물리 쌍 지리임 지구 ㄴㄴ
-
설컴을 가고싶구나 2 0
-
공부를열심히한적이없음 1 3
의지박약이라무언가를열심히한적ㅇ거의없음
-
훨씬 아니 비교도 못할 고1 내신은 왜 개차반을 시키는가. 진짜 1~2일 벼락치기...
-
이런 아저씨가 뭐가 좋다고 27 5
그래, 자료랑 ppt랑 발표도 이 아저씨가 다 할게..
-
저 미적 시험본다니까요 2 1
8분 뒤 2026.04.28일 3교시에응원 고!
-
우울한밤이다 1 1
…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